티스토리 뷰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경기 직후 해외 반응 전문 사이트 가생이닷컴에 올라온 해외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경기를 지켜본 해외 유명 UFC 포럼 셔독닷컴 실황 반응입니다. 필자는 우리 해외영웅들이 활약할 때마다 그 외국반응들이 궁금해서 가생이닷컴을 가끔씩 들어가고는 하는데 가생이에 들어갈 때마다 느끼는 점들이 있다. 네이버에서 '가'를 검색하면, 네이버에서 '가'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뜨는 검색어는 '가생이닷컴'입니다. '가생이닷컴'은 한국에 대한 해외반응, 한류팬반응, 일본반응, 중국반응, 한류영상 등을 번역한 홈페이지이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보게 된 해외 네티즌들의 반응을 번역을 가생이닷컴에서 보게 되면은 그야말로 경악 자체였다는 것입니다. 해외반응이 올라오는 사이트인 ‘가생이닷컴’에서도 손흥민에 대한 반응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이게 제가 올린 글이고 이게 어제 가생이닷컴에 올라온 글입니다. 가생이닷컴'이 손흥민의 만점 활약에 해외 반응을 전했다. 데일리한국 이에 대해, 가생이닷컴에서는 손흥민 활약에 대한 해외반응을 실시간으로 담고 있습니다.

 

 

먼저 가생이닷컴 손흥민의 영국 현지의 반응은 아래와 같습니다. 잡는데 실패한다면, 새로운 경제에 대한 연구에 노력하는 많은 (말레이시아) 젊은이들은인도네시아, 태국 또는 베트남으로 일자리와 기회를 찾기 위해 떠나야만 할 것이다. 가생이닷컴이 21일 오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약 1년여년만에, 가생이닷컴이 전면적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에서는 손흥민에게 평점 9.9점을 부여했다. 해외 반응을 보는 커뮤니티인 가생이닷컴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생이닷컴 최홍만 아오르꺼러, 알파고 이세돌 - 해외 네티즌은 싸늘? 가생이닷컴은 해외 네티즌 반응을 소개하는 사이트이다. 개인적으로 가생이 닷컴이 쉽게 접근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에 '가생이닷컴'에서는 영국 현지와 일본 등의 해외 축구팬들의 실시간 반응을 번역하여 공개했다. <중국언론 보도 내용> IOC는 홈페이지를 통해 도쿄 올림픽이 2021년으로 연기되었음을 발표했다. 칼럼내용과 야후 댓글 반응 내용이 많아서 두 부분으로 나눠서 각각 올립니다.

 

 

인터넷 기술이 발달되면서 해외반응이라는 개념이 인터넷에서 많이 성행하게 된것이고 그에 대표적인 사이트가 개소문닷컴이나 가생이닷컴이 있다. 류현진(26, LA다저스)의 호투에 '가생이닷컴'이 접속폭주로 15일 한때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아, 참고로 가생이닷컴에서 내가 까인다면 오희려 환영할 일입니다. 세계랭킹 1위 독일이 한국전에 제대로 완패 당하면서 경기 직후 해외의 반응들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는 가생이닷컴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 후 해외 누리꾼 반응 번역사이트 '가생이닷컴'은 토트넘 팬의 반응을 번역해 게재했다.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지만 가생이닷컴 모바일 접속 방법은 주소 맨 뒷부분에 '/m'을 붙이면 됩니다. 5회 우승을 거두며 4회 이란을 제치고 최다 우승국이 됐다. 전문 번역 사이트로는 개소문닷컴이 처음 생겨났고, 해당 사이트가 점차 인기를 얻고 성장하게 되자 가생이닷컴은 그 후에 생겨났다. 도쿄 올림픽은 원래 2020년 7월 24일부터 8월 9일까지 열릴 예정이었다. 유럽축구통계전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만점인 평점 10을 부여했다. 똥 같은 내용이었지만 엔터테인먼트로는 좋았다 10월 19일 23시 진행된 토트넘과 왓포드의 경기가 1:1로 마무리되었는데요~ 가생이닷컴보다 빠른 일본 실황 반응 감상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생이닷컴보다 빠른 한국 스리랑카 8 대 0 일본 반응 손흥민, 김신욱,이강인 활약 10월 10일 월드컵 2차 예선 한국 대 스리랑카 경기가 김신욱,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8:0 대승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각종 이슈의 해외 반응을 볼 수 있는 사이트 가생이 닷컴을 소개합니다. 해외 누리꾼 반응 번역사이트 ‘가생이닷컴’은 경기가 끝난 후 일본 누리꾼들의 반응을 번역해 게재했다.

 

 

커뮤니티인 가생이닷컴에 올라온 독일반응, 일본반응을 보면 독일의 축구팬들은 “한국 축하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21,005
Today
2
Yesterday
9
링크
TAG
more
«   2022/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