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섭TV "심리섭"과 방송인"배슬기"와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부부가 살고 있는 집 (신혼집, 아파트?) 위치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우 배슬기가 유튜버 심리섭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절친’인 배우 서영과 그룹 파란 멤버 에이스의 아내 김지혜가 들러리로 나섰다. 지인 관계로 지내던 배슬기와 심리섭은 3개월 간 교제 끝 지난달 27일 결혼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가수 겸 배우 배슬기와 2살 연하 크리에이터 남편 심리섭이 '아내의 맛'에 합류했습니다. 보수 유튜버로 알려진 심리섭과 배슬기의 결혼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심리섭의 정치적 성향이 도마 위에 오른 것입니다. 배슬기씨와 심리섭씨와의 나이차이는 2살로 심리섭씨가 2살 연하십니다. 가수 겸 배우 배슬기와 유튜버 심리섭의 결혼식이 연기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예비신랑인 유튜버 심리섭과의 결혼식을 연기했다. 성격도 잘 통하고 대화도 잘 통하더라" 배슬기와 결혼하는 ‘리섭TV’ 유튜버 리섭(심리섭)이 근황을 공개했다.

 

 

오늘 아내의 맛 에서는 배슬기 심리섭 부부가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예비신랑은 보수성향 유튜버 리섭TV 1인 크리에이터/ 배슬기 심리섭 결혼 배우 배슬기가 유튜버 리섭TV의 운영자이자 1인 크리에이터인 심리섭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연예인 배슬기의 예비신랑 심리섭이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당했다. 배슬기는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합류해 연하 남편 심리섭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결혼 상대자인 유튜버 심리섭은 과거 "베네수엘라 여성들은 단돈 7달러에 몸을 파고 있다. 1988년생인 심리섭은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27일 한 매체는 배슬기의 2살 연하 예비신랑이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리섭TV'의 심리섭이라고 보도했다. 둘은 집에서도 폭풍 스킨십을 선보이며 차세대 잉꼬 부부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배슬기의 예비신랑은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리섭TV' 심리섭이다. 배슬기의 예비신랑은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리섭TV' 심리섭이다.

 

 

27일 한 매체는 배슬기의 예비신랑이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리섭TV'의 심리섭이라고 보도했다. 배슬기, 심리섭의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해 큰 관심을 받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슬기의 예비신랑은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리섭TV' 심리섭으로 알려졌습니다. ◆보수 유튜버 출신 심리섭 심리섭은 리섭TV 유튜버입니다. 심리섭은 2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겸 연예인 배슬기씨와 28만 유튜버 심리섭 (리섭) 씨가 결혼한다고 합니다. 유튜버 심리섭과 가수 배슬기가 결혼을 한다고 전해졌습니다. 대한민국 네티즌들을 놀라게만든 배슬기 심리섭 부부가 아내의 맛 118회에 출연한다. 배슬기가 유튜버 심리섭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절친’인 배우 서영과 그룹 파란 멤버 에이스의 아내 김지혜가 들러리로 나섰다. 개인 유튜브 채널을 하고 있는데 인기가 많아서 젊은 친구들사이에서는 나보다 더 유명하더라"고 미소지었다. 배슬기의 예비신랑은 유튜브 '리섭TV'를 운영하는 심리섭 씨인 것으로 알려졌다. 배슬기와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심리섭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심리섭 배슬기 결혼, 보수 유튜버 리섭에게 결혼이란? 구독자 28만명, 보수 유튜버, 연애상담, 리섭tv를 운영하는 심리섭에 대한 설명이다. 크리에이터인 심리섭과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사연을 밝힌다고 합니다. 이후 한 매체는 배슬기의 남편이 유튜브 채널 '리섭TV'를 운영 중인 심리섭이라고 밝혔답니다. 가수 겸 배우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이 예능 프로 '아내의 맛 시즌2'에 나온다고 합니다. 개인 유튜버 채널을 하고 있는데 인기가 많아서 젊은 친구들 사이에서는 나보다 더 유명하더라"며 미소지었습니다. 심리섭 부부 아내의 맛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슬기 리섭 극우 남편 심리섭 직업 학력 일베 나이 키 학교 집안 복고댄스 열풍의 주역인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아내의 맛에 남편 심리섭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슬기 소속사 세이온미디어 측은 24일 "배슬기와 심리섭의 결혼식이 연기된 것이 맞다",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배슬기의 남자친구 심리섭 씨는 유튜브 컨설팅 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이후 한 매체는 배슬기의 남편이 유튜브 채널 리섭TV를 운영 중인 심리섭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슬기의 예비남편은 ‘리섭TV’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 심리섭으로 밝혀졌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