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아쿠아맨>은 개봉한 지 한참 지나서야 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쿠아리움을 좋아하고, 우주보다 심해에 더 관심이 많았는데, 그런 나에게 <아쿠아맨>은 볼거리가 많았다. 아쿠아맨은 다른 SF 히어로 물 중에서 좀 더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나에게 아쿠아맨은 인터넷 밈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이미지였었다. 사실 그래서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의 포지셔닝이 미묘한 상황이기도 합니다. 아쿠아맨 영화 캐릭터 및 세계관 컨셉아트 추가 공식 공개 아쿠아맨 캐릭터 컨셉아트에서 블랙만타 , 카라덴 , 트렌치 등 다양한 인물들이 공개됩니다. 패트릭 윌슨이 [컨저링 3]와 [아쿠아맨]에 대한 질문에 답을 했습니다. 제임스 완의 <아쿠아맨>이 무려 5분이 넘는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그야말로 '아쿠아' 스러운 메라의 액션을 더 많이 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그녀의 액션씬이 많지 않아 너무나 아쉬웠다. 영화 '아쿠아맨'에 등장했던 '아쿠아맨'의 연인 '메라' 입니다. 앰버 허드는 EW를 통해 "<아쿠아맨>이 팬들에게 받은 엄청난 사랑에 너무나 들뜨고 감사드리며, 엄청난 기대를 받은 우리 아쿠아맨과 메라가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을 알린다.

 

 

참가했으며, <아쿠아맨 2>에도 일단은 재출연이 확정된 상황이다. 숨 고르기 끝에 개봉하는 영화 중 가장 빠른 작품은 2018년 12월 21일에 개봉(북미 기준)하는 <아쿠아맨>이다. 멀티버스 메라 - 아쿠아맨 마텔의 DC 6인치 액션 피규어 'DC 멀티버스' 제품으로 발매된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500만 고지를 바라보며 DCEU 최고의 흥행을 기록 중이고, 전 세계적으로는 현재 9억 달러를 돌파한 상황입니다. DC 확장 유니버스 신작 '아쿠아맨 2' 관련 소식 제임스 완 감독 제이슨 모모아 주연의 DC 확장 유니버스 신작 '아쿠아맨' 관련 소식이다. 첫 예고편 공개 시기가 그렇게 늦더니, 한 번 풀어놓으니 신이 난 모양입니다. 앰버 허드는 최근 영국 법원에서의 승소를 토대로 <아쿠아맨> 2편에서도 메라로 계속 등장하는 것이 확정되었다. 아서-아쿠아맨이 해적 부자를 제압하고 붙잡힌 승무원을들 구출하는 내용부터였습니다. 한편 [아쿠아맨 2]에 대해서는 제임스 완 감독이 보다 깊게 파고 들것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DC 확장 유니버스 신작 '아쿠아맨 2' 관련 소식 배우 앰버 허드가 '아쿠아맨 2'에서 다시 매라 역으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aquaman[아쿠아맨]은 "물"을 뜻하는 라틴어 aqua[아쿠아/아꾸아]와 "남자"를 뜻하는 영어 man[맨]이 결합되어 탄생한 단어이므로 이 신조어의 어원적인 뜻은 "물의 남자"가 됩니다. <아쿠아맨>은 아서 커리가 '아쿠아맨'이 되는 내용을 다룹니다. 허드의 <아쿠아맨 2> 메라 역 하차 요구 청원이 끝내 100만명의 서명 수를 돌파했다.

 

 

그러던 차에 흥행에 성공한 아쿠아맨은 재미있을 것으로 보였다. 참고로 아쿠아맨 아트북에는 이런 식으로 접혀 있는 페이지가 꽤 있답니다. 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3에 아쿠아맨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최신 아쿠아맨 도전을 업데이트 했다. 현재 아쿠아맨 시리즈는 그래도 아직까지는 DC 영화판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제대로 증명한 상황입니다. 감독은 아쿠아맨 후속작에 트렌치 종족과 같은 자신만의 호러 요소들을 더 추가할 수 있다고 밝혔다. 300x250 반응형 아쿠아맨은 DC 저스티스리그의 히어로 중의 한명이다. 아쿠아맨 (Aquaman) 베스트씬 5 아쿠아맨의 흥행 기세가 정말 무섭습니다. <아쿠아맨 2>에서도 호러적으로 연출된 장면들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아쿠아 맨>에서도 역시 스토리가 부족하고 영상미가 뛰어나다. 그리고 2022년에 아쿠아맨2 개봉 예정이라 뜨는데 그 때는 꼭 아맥에서 보고 싶다. 앰버 허드 <아쿠아맨 2> 하차 청원 서명 150만 명 돌파 앰버 허드를 <아쿠아맨 2>에서 하차시켜 달라는 온라인 청원에 1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서명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