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주연이 인스타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서 주목된다. 빅뱅 지디(지드래곤)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배우 이주연의 이름이 난데없이 회자되고 있다. 오늘은 제시카, 이주연 인스타그램 패딩 패션 정보를 준비한 매콤양입니다.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의 SNS가 지드래곤 저격글이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소프라노 ‘이주연’의 주가를 3단계로 확 상승시키는 효과를 얻어냈다. 15일 방송된 채널A ‘도시어부’에서는 이주연이 새로운 게스트로 출연해 낚시 대결을 펼쳤다. 예전부터 난 발이 빠르고 자신감있는 이주연의 플레이가 포텐이 커 보인다고 생각했다. 이주연은 24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외국 드라마 '빨간머리 앤'의 한 장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주연, SNS 통해 의미심장한 글 게재 "마음 굳게 먹어야 한다" 가수 겸 배우 이주연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지금 갑자기 공부하다가 말고 갤러리를 뒤져보는데, 이주연이 너무 귀여워서 글을 쓴다. 과연 이번 열애설 기사로 권지용 제니 두사람은 교제 인정을 할지 아니면 과거 지드래곤 이주연 열애설 당시 처럼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불거졌던 이주연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을 받고 있다. 도시어부2 오늘 게스트는 배우로 활약중인 에프터스쿨 이주연이 고성 갈치낚시에 합류합니다. 싶어지겠지 <이주연 > *올해는 코로나로 설 식탁을 차릴 수가 없었다. 여게스트를 챙겨주는 이경규 때마침 이주연이 가장 빠르게 첫수합니다. 황정음과 이주연, 오윤아 등은 한자리에 모여 카메라를 바라봤습니다. 이주연 나이 87년생 34세 김준현 나이 80년생 41세 22일 방송되는 도시어부2에서는 이주연이 게스트로 함께 하는 가운데, 경남 산청 경호강에서 쏘가리 낚시를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평범하더라도 평범해지는 건 어렵다 (적어도 난 그렇게 생각했다) 오늘은 주말이다. 불거졌던 이주연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을 받고 있다. ‘오! 마이 고스트’가 정진운 안서현 이주연의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수상한 이주연 박사(오른쪽)와 영남대 경영학과 박태경 교수> 영남대학교 경영학과 이주연(32) 박사가 제4회 한국전략경영학회 우수박사논문상을 수상했다.

 

 

얼짱 출신 가수였지만 이제는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이주연의 캐스팅 소식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