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수처 당론에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징계처분을 받고 재심을 청구한 지 5개월이 지났습니다. 공수처 당론에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징계처분을 받고 재심을 청구한 지 5개월이 지났습니다. 이미 우리는 지난 정권의 '친박'들의 행태에 표로 심판한 역사가 있다. 금태섭 더불어민주당 전 국회의원이 고심을 거듭한 끝에 결국 탈당을 택했다. 다음은 금태섭 전 의원 페이스북 글 전문 <민주당을 떠나며> 민주당을 떠납니다. 고위공작자범죄수사처(이하 "공수처") 설치법안에 기권표를 행사했다는 이유로 당의 징계 처분을 받았던 더블어민주당 금태섭 전 의원이 21일 민주당을 전격 탈당했다. 뉴시스 더불어민주당의 대표적 ‘소신파’로 평가받는 금태섭 민주당 전 의원이 21일 전격 탈당했다. 다음은 금태섭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 '탈당 선언문' 전문 민주당을 떠납니다. 금태섭, 민주당 탈당계 제출! 건강한 비판도 내부총질로 몰아 좌표찍어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전 의원이 민주당을 떠난다면서 탈당계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공수처 당론에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징계처분을 받고 재심을 청구한 지 5개월이 지났습니다. 금태섭 페이스북 이와 관련, 금태섭 전 의원은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김 의원의 처신을 비판했다.

 

 

금태섭이 페이스북에 직접 올렸던 알럽재팬 티셔츠 이미지다.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전 의원이 21일 탈당 선언을 했다. [이주혁 의사 페북] 금태섭 의원의 말에 대해 이해할 수가 없다. 더불어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설치법안에 기권표를 행사하자 '당론 위배'로 당의 징계 처분을 받았던 금태섭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이 21일 탈당 선언을 했다. 금태섭의 탈당을 두고 의견이 나뉘겠지만, 사실 금태섭이 무엇을 그리 잘못했는지 나는 잘 모르겠다.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전 의원이 21일 민주당을 전격 탈당했다. 금태섭 전 의원이 21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설치법안 표결에서 찬성 당론을 어기고 기권표를 던져 당의 징계를 받았던 금태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탈당 선언을 했다. 민주당 윤리심판원이 금태섭 전 의원에게 ‘경고’ 처분을 내린 것은 그 하나의 징표다. 금태섭은 진중권과 별반 다르지 않는 하류중의 하류인생이다. 받은 금태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1일 탈당을 선언했다. 금태섭은 무슨 마음으로 거기 있는지 모르겠으나 본인에게 안 어울리는 자리에 있다. " 최근 민주당내에서 '금태섭 징계' 논란이 머릿속에 떠올랐다. 저번 20대 국회 법사위에서 맞은편에 앉은 통합당의 장재원 옆이 금태섭이 있어야 할 자리였다. 금태섭 전의원 민주당 탈당 금태섭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이 탈당한다. 공천(서울 강서갑)을 받을 당시 민주당 비대위 대표를 지낸 인연이 있다. 받았던 금태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1일 탈당을 선언했다.

 

 

혹자는 금태섭 전 의원이 검찰개혁을 반대한다, 첩자다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금태섭이 10월 21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겠다고 밝혔다. 공수처 당론에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징계처분을 받고 재심을 청구한 지 5개월이 지났습니다. 그는 지난해 12월 공수처법 표결에서 찬성 당론을 어기고 기권해 민주당의 징계를 받았다. 금태섭 전 의원이 21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겠다고 밝혔다. 민주당 공천에서 낙망하기 전부터 가고 싶은 곳이 있었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법안에 기권표를 행사했다는 이유로 당의 징계 처분을 받았던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전 의원이 21일 탈당을 선언했다. 금태섭 징계, 이미경 소환, 기억의 왜곡 2020 06 04 금태섭 전 의원은 과 후배지만 면식이 없고, 이미경 전 의원은 아주 잠깐 나간 출입처(한국여성단체연합) 부회장이었다. ▶조국 비판 금태섭, 민주당 탈당 “뻔뻔함과 오만한 태도에 절망” 금태섭 전 의원이 21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겠다고 밝혔다. 금태섭 의원이었던 것! 최성국은 김광규에게 "형 쇼킹한 이야기 해줄까? 내 줄에 연예인이 나랑 손지창이다. 그러나 금태섭이야말로 자기만 옳다고 믿는 독선과 정의적 교만에 빠진 자다. 금태섭의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복붙처럼 따라붙는 이미지가 있다.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전 의원이 21일 탈당 선언을 했다.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전 의원이 21일 탈당 선언을 했다. 금태섭은 “더 이상은 당이 나아가는 방향을 승인하고 동의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지적했다. 중앙포토 금태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민주당은 예전의 유연함과 겸손함, 소통의 문화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했다”며 탈당을 선언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