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심청전'은 심청이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지만, 이 영화는 뺑덕 어미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고개를 끄덕일 장면이라고는 하나 없는 <마담 뺑덕> 입니다. 방식으로 뺑덕에게 받은 상처와 불행을 되돌려주는 모습에 놀랬답니다. 그에 비해 < 마담 뺑덕 > 의 정우성은 일단 연기를 못 하는 배우가 아니다. 뺑덕어멈은 진짜 사랑을 한 것일까 이 영화는 시작부터 심청전의 패러디물임을 밝힌다. 그래서 혹평 일색이던 <마담 뺑덕>이 그리 나쁘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래서 '심청전'에서는 효사상이 중심이었다면, <마담뺑덕>은 집착과 욕망이 중심이 된 것이다. 고전 ‘심청전’의 소외된 인물인 뺑덕어미를 전면에 내세운다. 심청전이 심청을 통해 효의 미덕을 보여준다면, 마담뺑덕은 심봉사와 뺑덕어멈으로 포커스를 옮겨 욕망과 집착을 그려냅니다. 마담 뺑덕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각인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레전드 효녀 전래동화 <심청전>을 소재로 악녀의 끝판대장 뺑덕 어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한다.

 

 

개봉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영화 '마담뺑덕' 고전 '심청전'을 모티브로 하여 사랑과 배신, 집착의 이야기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비틀어 보는 시도 자체도, 배우들의 연기도, 연출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작에서 드러나지 않았던 악녀 뺑덕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광명 CGV에서 마담뺑덕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한 영화 이야기네요(부끄부끄) 정우성, 이솜 주연의 마담뺑덕을 보고왔습니다. 영화 <마담 뺑덕>은 바로 그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와서 재해석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ps1 : 꼭 그렇게 19금 수위를 높였어야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뺑덕어멈이 그렇게 비뚤어지게 되는 과정을 담은 프리퀄이라 할 수 있는 '마담 뺑덕' 시나리오를 만들어 냈습니다. 저번 주 대림미술관 옆 빈집에서 진행된 마담뺑덕전과 슈퍼 크리에이터스 톡에 다녀왔습니다! 둘 다 정말 좋았어요 :D 대림미술관 옆 빈집을 전시장소로 사용했습니다. 사랑하면서 미워하는 마음이라고 설명되는데 마담 뺑덕으로 돌아온 덕이가 딱 그 짝입니다. [방자전]이 방자의 사랑으로 <춘향전>을 새롭게 해석했듯이 [마담뺑덕]은 뺑덕 어미를 중심으로 <심청전>을 새롭게 해석한 것입니다. 압구정cgv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본 이들은 눈이 부실 정도였다. 10월 개봉영화 마담뺑덕은 심청전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우리가 생각치 못했던 인물을 입체적으로 그려낼 것이라 한다. 제목에서부터 짐작하실 수 있듯, <마담 뺑덕>은 <심청전>에서 모티브를 따 온 작품입니다.

 

 

또한 주인공이 ‘효녀 심청’이 아니라 심청의 아버지인 ‘심학규’와 ‘뺑덕어멈’이라는 것입니다. ‘마담 뺑덕’이 정우성과 이솜의 노출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통해 파격 멜로를 예고했다. 악녀계의 클래식 뺑덕어멈이 마담뺑덕이라는 이중적인 악녀로 재탄생됬다. 임필성 감독의 10월2일 개봉작 '마담 뺑덕'을 보았습니다. <방자전>에서 방자를 파격적으로 전면에 등장시킨 것과 유사하다. 전래동화 심청전을 재해석하여, 뺑덕어미의 관점에서 출발한 영화 마담뺑덕은 솔직히 심청전의 이야기 흐름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5 대림미술관 빈집에 개관한 [마담뺑덕]의 영화 사전전시회 욕망의 서막전에 다녀왔습니다. 정우성과 이솜의 <마담 뺑덕>이 티저 포스터에 이어 첫 예고편을 내놨습니다. 영화에 참여한 정우성은 심학규라는 캐릭터를 불쌍하지 않게 만들기를 원했습니다. 심청전을 모티브로한 영화 마담뺑덕 주연배우 정우성 & 이솜 in 제작발표회 10월 개봉예정영화 마담 뺑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캐릭터 뺑덕어멈에 대한 의문부호에서 시작된 < 마담 뺑덕 > 은 악녀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 의 과정을 , 박제된 ‘ 뺑덕어멈 ’ 이 아닌 신선하고 입체적인 여성 캐릭터 ‘ 덕이 ’ 를 통해 보여준다. 20일 영화배급사 CJ E&M은 영화 ‘마담 뺑덕’의 티저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