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많은 90년대 청춘들의 기준이 되었던 영화 영웅본색과 바로 천장지구이다 그 중에서도 천장지구 2는 곽부성이라는 신인의 등장과 새로운 하이틴스타의 기준을 또 제시하였다. 도덕경 7장 천장지구(天長地久) 이 장은 왕필본을 원문으로 해석했습니다. 바로 강남구청 근처에 있는 카페 천장지구! 1층에 세븐일레븐이 있는데 그 건물 2층에 위치한 천장지구 카페이다. 두기봉 감독이 20여 년 전 꽃다운 오천련과 유덕화를 이 계단에 세웠다. 진목승 감독의 '천장지구'(天若有情: A Moment Of Romance, 1990년)는 대학 시절 극장에서 봤던 영화다. 영화 천장지구 줄거리 어릴 때 부모를 모두 잃은 아화는 삼합회 세계에 빠지게 된다. [ 천장지구 ] 를 통해 한 시절을 풍미한 홍콩영화를 돌이켜본다. <천장지구(天若有情, A Moment Of Romance,1990)> 스크린샷 국내 출시예정 블루레이 이 영화를 이번에 처음으로 보았다. 뭐, 크게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영화는 아니지만 다 보고나니 네이버평점이 높은 이유가 수긍이 된다. 평일 밤에 잠도 안오고 해서 SK Btv 에서 무료영화를 검색하던 중 발견한 영화 '천장지구' 평소 중국영화를 좋아하고 유덕화를 좋아하는 나는 고민없이 재생버튼을 클릭했다. 박재희 교수 중국철학자 천장지구(天長地久) 안녕 하십니까 박재희 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시멘트 라떼 논현동 천장지구 생방송 오늘저녁 시멘트 라떼 논현동 천장지구 통통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한 카페를 찾았다.

 

 

다이어리에 붙여야지 천장지구 압구정이 넘 정신없기도 하고 카페에 사람도 많을 것 같아서 대로변 건너편으로 갔다. 집에가려면 7호선을 타야해서 청담역까지 또 걸어갔는데 크로플을 먹자고 해서 찾아보다가 압구정로데오쪽에 천장지구라는 카페에도 다녀왔습니다. 순애보인 천장지구와 바이크 영화의 역사를 보여 주는 열화전차를 떠 올릴것이다. 이 영화의 제목 ‘천장지구’는 원래 노자의 도덕경에서 나온 것입니다. 어제 케이블 채널 돌리다 90년대 홍콩영화, 천장지구를 하고 있는 걸 발견, 마침 마지막 장면이자 최고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나오고 있었다.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선명하게 남아있는 작품은 바로 유덕화의 [ 천장지구 ] 가 아닐까 싶다. 천장지구라 하면, 마지막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오토바이를 타고 가는 모습을 많이 떠올리실 겁니다. 맛집, 천장지구! 압구정로데오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가야 한다. 천장지구A Moment Of Romance에1990년출연한 배우 유덕화는 아직 건재하다. 그와 같은 사람을 만나면 인생을 망친다는 것도 ㅋ 모처럼 다시 "천장지구"를 보았다. 아화의 아버지는 누군지도 모르고, 어머니는 아화가 어릴 적 옥상에서 떨어져 죽었다고 한다.

 

 

그 중 '허리우드를 강타한 8090 중화권 영화 특선'이 있었는데, <천장지구>가 편성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天長地久(천장지구) 하늘과 땅은 영원하다; 즉, 천지자연의 운행 원칙을 따라야 장구(長久)하다. 홍콩영화 천장지구 성지순례지 성마가렛 성당 유덕화,오천련이 천장지구에서 둘만의 결혼식을 올리던곳이다. BP's : 천장지구 원 제목이 天若有情 천야유정 인 것을 처음 알았다. 천장지구(天長地久)는 노자의 쓴 도덕경 7장에 나오는 말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마치 천장지구의 죠죠 역할을 하기 위해 태어난 것 같았습니다. 천장지구 A Moment Of Romance, 1990 홍콩 로맨스/멜로 90분 15세 개봉은 1990.10.13.이다. 홍콩 어느 날 밤, 영화 <천장지구> 이 계단, 특히 영화 <천장지구>의 마지막 장면 촬영지다. 천장지구0ST-칠흑적공간 엊그제 천장지구(1990년)를 보았다. 이리 현실같고, 아마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같습니다. 유인 천장지구(天長地久) 하늘과 땅은 영원함 하늘과 땅의 영원함에 빗대어 세상의 이치를 나타내거나 장수를 빌때 쓰는 표현 老子 유인은 작품의 빈 공간 등에 찍는 도장입니다. 천장지구(天長地久) 원제 : 천약유정(天若有情) 홍콩판 로미오와 줄리엣 그들의 감동적 로맨스는 타이타닉을 몇 백배 뛰어넘는다! 내가 천장지구를 처음 본 것은 정확히 18년 전이다. 아주 특색있는 컨셉의 예쁘고 넓~은 강남구청 카페 천장지구 강남구청역과 압구정로데오역 사이에 있는데, 쉐이크쉑 건너편에 있는 스타벅스 왼쪽 골목으로 가면 바로 보인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