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급등중인 가덕도 신공항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장초반 아시아나항공과 가덕도 테마주들이 초강세를 보였는데 장후반에는 전부 폭락해 하락률 상위를 모두 차지했습니다. 권영진 대구시장 "가덕도 추진, 천인공노"비판 김해신공항 발표 앞두고 SNS 글 올려 권영진 대구시장 권영진 대구시장이 가덕도신공항 추진에 대해 '천인공노할 일'이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김해 신공항안 폐지, 가덕도 신공항 추진 카드가 내년 서울부산시장 재보궐 선거와 대선에서 민주당 재집권을 위한 강력한 무기로 등장했다. 대응전략, 대응방법은 간단한 코멘트 정도만 남겨둘테니 직접 판단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국무총리실 산하 검증위원회가 김해신공항의 신설을 여러 조건이 맞지 않아 그옆의 가덕도신공항을 건설하는 쪽으로 의견을 바꾸었다고 한다. 그런 민주당이 수억을 들여 확정된 조사 평가 안을 뒤집고 가덕도 신공항을 밀어붙인다. 받은 가덕도 신공항 추진으로 곧장 결론이 날 가능성이 제기되는 것입니다. 11월 17일 관심테마로 가덕도신공항 관련주들을 가져왔습니다. 백지화하고 가덕도신공항을 추진할 경우 감사원 감사를 요구하겠다고 밝혔다. 어차피 '동남권신공항'은 가덕도? 정부가 17일 김해신공항 개발 계획 백지화를 공식화할 것으로 보이면서 이후 새로운 동남권 신공항 선정 절차도 본격화할 전망이다.

 

 

시민과 함께하는 평화・통일 문화행사로 "부산지역 일제 침탈 흔적을 찾아서 - 가덕도 외양포(외항포) 일본군포진지 일대 탐방"을 진행합니다. 생기고 가덕도로 옮기겠다는 천인공노할 일이 벌어지고 있다”고 비난했다. 가덕도 신공항 발표는 부산시장 선거를 앞둔 선거용이라는 데는 모든 이들이 공감할 것이다. 전제로 가덕도 신공항 건설 특별법을 발의키로 하는 등 사업 추진에 속도를 내고 나섰다. 각설하고 신항만의 야경을 담기위해서 가덕도에 형성된 구곡산에 다녀왔다. 통해 "대구경북은 가덕도신공항에 합의해 준 적이 없다"고 밝혔다. 오늘 김해 신공항 타당성 발표를 앞두고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가 상승을 보였습니다. 반면 김해신공항안 대신 부산시가 주장해 온 가덕도 신공항 건설안이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작년에 왔을때 제법 정비되었다 생각했는데 지금은 더 깔끔해졌다. 대중적으로는 크게 알려지지 않은 면적 2,1073km2의 작은 섬이지만 가덕도는 통일신라 시대 당나라와의 주요 무역항 가운데 하나였다. 이에 증시에서는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들이 급등을 하고 있다. 생기고 가덕도로 옮기겠다는 천인공노할 일이 벌어지고 있다.

 

 

동남권 관문공항과 관련해서 현실적으로 다른 입지를 고려하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부산 가덕도를 아시나요? 부산여행 명소로 해운대, 광안리를 가장 먼저 떠올립니다. " " 이미 더불어민주당은 너 나 할 것 없이 가덕도를 대체 부지로 사실상 낙점하고, 가덕도 신공항 추진을 기정사실화하고 있습니다. 국무총리실 산하 김해신공항 검증위원회(위원장 김수산)는 17일 오후 2시 정부서울청사에서 브리핑을 열어 김해신공항 기본계획 검증 결과를 발표한다. 부산시민들에게도 아직 낯선 가덕도는 대도시 부산을 까맣게 잊을 이색 풍경이 곳곳에 넘쳐난다. 도보 인증을 했으면 가덕도 천가교 방향으로 다시 도보를 이어간다. 가덕도 신공항에 대한 검토도 본격적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의미를 갖습니다. 무엇때문인지 몰라도 가덕도 방파제나 선착장 낚시 공간 등등이 취사금지가 되어있었다. 2020년 8월28일(금요일) 참으로 오랜만에 가덕도를 찾아본다. 인천연안부두횟집 가덕도횟집 싱싱한 회X랍스터의 맛!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연안부두에 위치한 "가덕도횟집"의 풍성한 상차림과 싱싱한 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덕으로 신공항으로 결정시 가덕도 땅값이 또한번 들썩거리리라 생각됩니다. 정부 여당, 부산시장 보궐선거 겨냥, ‘가덕도 신공항 이슈’ 선점 시도 가덕도 신공항 조감도 김해신공항을 접고 가덕도 신공항 건설을 밀어부치기 위한 '정치적 일정'이 가시권에 접어들었다.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주식의 정석과 함께 분석해 봅니다. 부산 영도의 1.5배 크기, 해안선 길이는 36km에 이릅니다. 오늘은 가덕도 관련주 및 주식 찌라시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년 4월 부산시장 보궐선거를 앞두고 정치권에서 가덕도 신공항 건설을 우회적으로 거론 하면서 "가덕도 신공항"으로 가닥이 잡힐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실상 김해신공항은 백지화 수순을 밟고 가덕도 신공항에 힘이 실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