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는 듯 싶더니 자기가 바빠서 일단 간단한 그림 심리 테스트만 해주고 연락처만 주고 갔다. 중고 골프채는 자동차와 비슷해서 잘 모르고가면 호구된다.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 ! 호구 성향 테스트 각 문항들은 옳고 그른 답이 있는 것이 아니므로 평소에 생각하고 느끼시는 그대로 답변해 주시면 됩니다. 수많은 테스트로 만들어진 스피커니 뛰어난 사운드를 만들어주는 것이 당연하다는 것이다. 소비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장보기 유형 테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안정형 성향을 점차로 띠어갈 수 있게 되죠 :) (안전기지와 호구는 다르답니다. 나도 몰랐던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저도 테스트를 한번 해봤습니다. 모르는 사람 이 심리테스트는 당신의 숨겨진 성격을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갑자기 뷘이 나한테 보내 준 테스트 나는 눈치만렙 흑두루미라고 한다. (늘 그렇듯) 복잡한 머릿속을 정리하려 애쓰다 갑자기 MBTI 테스트가 생각났다. 호구 성향 테스트라고 링크가 돌아다니길래 해봤더니 눈치만렙 흑두루미가 나왔다. 난 정말 형편없는 사람인가봐--;;; 자기 색깔은 내가 타고난 본질적인 특징과 관련이 있습니다. 솔직히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맞다 일명 '호구'라고들 하던데, 그럼에도 그렇게 해야만 마음에 안정이 찾아온다.

 

 

자본주의 진행에 따라 당연히 오게 되지만 체제의 문제라기보다는 착취시스템의 문제이기도 하다. 호구 테스트 START를 누른 후 테스트를 시작하면 됩니다. html "나의 결과, 색깔 테스트만" - 자미두수는 너무 창피해서 못 올리겠다. 정말 몹쓸 성격이 아닐까? 그러니 다 나를 찾을 땐 부탁하기만 한다. 테스트 진행은 아래 페이지에 접속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내 성향과 간단한 팁 말이 잘 통하는 사람과는 이야기도 잘 하고, 정도 많은 편입니다. 금융사가 "고객을 위하여!" 라고 건배한다면 그 말은 곧 "호구들을위하여!" 라는 말과 같다. ㅎㅎㅎ 내안에 당신도 모르는 호구 성향이 잠재되어 있을 지도 모르니까 얼렁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 해보세요! 캐내십시오! ㅋㅋ 벌써 7천명이나 테스트해본 호구 테스트 입니다. 아이언 시타 해보고 느낀건 나는 성향이 미국채보단 일제가 맞다. 소비자 호구가 되어서 후회하는 선택은 하지 않을 것이다. 흑마법사하고 싶어요 ㅋㅋㅋㅋ 근데 다른 심리테스트와 다르게 광고글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것만 걸러서 보시면 됩니다.

 

 

나랑 비슷하다고들 하는 mr.donothing 이모티콘 나는 내향성 강한 t 성향도 좀 있는 isfp 다. giver들은, 호구 성향의 giver는 다른 사람을 너무 잘 믿는다. 200930 추석 첫날, 늦잠 퍼지게 자고 집에서 뒹글하다가 블라에서 발견한 호구 성향 테스트 흑마법사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호갱당하지 않겠다. ✔ FonFon, 이상형, 성격 테스트 <> FonFon 이상형, 성격 테스트 이상형과 저의 성향을 동시에 테스트해 줍니다.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지수를 알아보는 호구성향테스트입니다. 이 책의 결론은 호구가 되지 말고, 현명하게 주식투자하자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