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86년 멕시코 월드컵 대회에서 최고의 스타는 아르헨티나 축구선수 마라도나였다. 아르헨티나 출신 축구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숨을 거뒀습니다. '디에고 마라도나'는 축구계의 전설로 불리는 선수였습니다. 아르헨티나 축구 영웅 마라도나가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60세의 나이로 평소 술, 담배로 인한 건강악화가 사망의 원인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언론 'CLARIN'은 26일(한국시간) "예상치 못한 슬픈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 영웅이자 1986년 멕시코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의 우승을 이끌었던 디에고 마라도나가 숨졌다. 원인은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나오지만 체크해보니 음기체에 의한 사망이다. 다수의 아르헨티나 언론이 오늘 (11월 26일) 아르헨티나의 전설 마라도나가 심장마비로 인해 사망했다는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웃음) 아, 그건 그렇고, 마라도나 이야기 오늘은 업데이트 하려고 합니다. 아르헨티나의 세계적인 축구 선수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 별세했다. 여러 복수 아르헨티나 매체들은 26일 (한국시간) 일제히 마라도나가 퇴원한 지 1주일 만에 숨졌다. 우리에겐 2010 남아공 월드컵 때 상대했던 아르헨티나의 감독으로도 인식되고 있다. 한 언론사에서 마라도나가 60세의 나이로 심장마비로 인해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 했습니다. 마라도나는 심장마비로 쓰러져 응급 처치를 받았지만 회복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아르헨티나 축구전설선수인 디에고마라도나 그런 그가 60세 심장마비로 사망하게되었다.

 

 

마라도나의 사망원인은 심장마비 BBC, AFP, AP 등 외신들은 마라도나가 이날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위치한 자택에서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일제히 보도했습니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26일 “축구 레전드 디에고 마라도나가 심장마비로 60세에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60)는 자신의 경호원이 코로나19 증세를 보여 자가격리를 하게 됐다. 녀석은 처음 데려왔을 때 상당히 민감했기에 몸무게를 제대로 잴 수 없었다. 속도와 체력을 겸비한데다가, 동료를 지원하는 능력도 뛰어나서, 전성기에 스웨덴의 마라도나 같은 선수 라고 불립니다. 축구 레전드 마라도나가 2020년 11월 25일 향년 60세에 사망했습니다. 아르헨티나 축구협회 공식 트위터의 마라도나 애도 트윗 축구는 팀 게임이다. 아르헨티나 출신 축구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숨을 거뒀다. 아르헨티나의 축구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세상을 떠났다. 극적으로 건강을 회복했던 축구전설 디에고 마라도나(나이 60)가 사망했습니다. 아르헨티나 축구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2020년 11월 25일 하늘나라로 이사를 갔다.

 

 

마라도나는 한국시간(26일) CNN은 디에고 마라도나의 사망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실, 마라도나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축구선수는 아니었다. 그 마라도나가 한국시간으로 26일 심장마비로 사망을 하였다. 바로 아르헨티나의 축구 전설이자 세계적인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 사망 하였다는 소식 입니다. 아르헨티나 국민들 만능 플레이메이커이자 축구계의 전설인 디에고 마라도나가 2020년 11월 25일(현지시각)에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마라도나는 이 달 초 뇌수술을 받으며 팬들의 걱정을 낳았다. 세계 축구의 전설인 디에고 마라도나(아르헨티나)가 사망했다.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걱정하는 아르헨티나 국민들이 적지 않습니다. 백세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나이론 넘 일찍 세상을 떠났습니다. 디에고 마라도나 사망 이유는? 축구계의 레전드 디에고 마라도나의 부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르헨티나 복수매체는 이날 마라도나가 부에노스아이레스주 티그레 자택에서 숨졌다고 보도했다. 디에고 마라도나 사망 디에고 마라도나 사망 디에고 마라도나 내가 하얀옷을 입고 결혼식장에 서있는데 흙묻은공이 날아온다면 고민도하지않고 가슴으로 받을것이다.

 

 

아르헨티나 출신 축구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숨을 거뒀습니다. 로이터통신은 고인의 변호인을 인용해 사인이 심장마비라고 전했다. 올해 4월에 몸무게를 잴 수 있었는데 그 때가 10g이었다. 이제는 왕년의 축구스타로 부르는 게 맞겠지만 아르헨티나에서 디에고 마라도나는 여전히 최고의 <현역> 축구영웅입니다. 단, 마라도나가 없을 경우에만 25일 새벽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현지시간) 심장마비로 별세했다. 아르헨티나 축구의 전설 마라도나가 향년 60세로 별세했다 사인은 '심장 마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주 티그레 자택에서 숨졌다고 아르헨티나 국영 통신사가 보도했다. ------- 아르헨티나의 세계적인 축구 선수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현지시간) 별세했다. 출생 1960년 10월 30일, 아르헨티나 이슈 : 축구 선수 경기 골 동영상 나이 키 드리블 등번호 효과 근황 심장마비 사망 역대 최고의 선수 중 하나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현지시간) 심장마비로 별세했다. 이제는 고인이 된 마라도나 선수에 대해 짧게나마 글을 써보려합니다.

 

 

26일 영국 공영방송 ‘BBC’는 해당 소식을 보도했고 아르헨티나 현지 매체들에서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고 있다. 축구계의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향년 60세로 사망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추모의 글 신의 손 마라도나 축구를 굉장히 좋아하는 나로서는 조금 전 기사가 충격이 아닐 수 없다. 이달초 뇌수술 받아…1986년 월드컵서 아르헨 우승 이끌어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현지시간) 심장마비로 별세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별세했다고 합니다. 축구계의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향년 60세로 사망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이하 현지시간) 별세했다. 뇌혈전 진단을 받은 그는 뇌 수술을 받고 병원에 입원해있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마라도나는 25일(현지시각)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주 티그레 자택에서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디에고 마라도나 사망원인 이유 심장마비 마지막 수술 후 모습 아르헨티나의 세계적인 축구 선수 디에고 마라도나가 11월 25일(현지시간) 향년 60세로 별세소식을 알렸습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자택에서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마라도나는 지난 3일 경막하혈종으로 뇌 수술을 받고 통원 치료를 받으며 회복 중이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이하 현지시간) 사망했다. 아르헨티나 축구전설 마라도나가 심장마비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아르헨 마라도나 혹은 브라질 호나우두도, 부럽지 않고, 라이베리아의 영웅 조지 웨아도 부럽지 않았던 겨울날 입니다. 펠마메로 불리는 축구계의 세 명의 레전드 중 한명인 디에고 마라도나(60)가 26일(한국시간) 자택에서 심장마비를 일으켜 응급처치를 받았지만 끝내 사망하였습니다. 아르헨티나 언론 'CLARIN'은 26일(한국시간) "예상치 못한 슬픈 상황이 벌어졌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BBC, AFP, AP 등 외신들은 마라도나가 이날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위치한 자택에서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전설적인 축구 선수이자 아르헨티나의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지병으로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현지시간) 심장마비로 별세했다. 최근 뇌수술을 받은 디에고 마라도나가 향년 60세로 사망하였습니다. 아르헨티나 축구영웅인 마라도나가 심장마비로 별세했습니다. 어릴 적 축구선수의 대명사로 쓰이던 그 마라도나 말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