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일 방송되는 유랑마켓에서는 김새롬이 출연해 많은 여성들을 사로잡을 패션, 뷰티 아이템을 중고 거래한다고 합니다. 김새롬집에 놀러갔다! 사실 집에서 노는게 제일 좋은 사람이라 전날부터 신나있었다ㅋㅋㅋㅋㅋ 수내역 서점에서 HDMI 반품하고, 김새롬집 먼저 가려다가 김롬 수업중이라길래 맥도날드갔다. 그런데 본방 보고 나서 김새롬이란 사람에 대해 정말 다시 봤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가은에 이어 이혼 4년 차 김새롬이 스튜디오 공감 게스트로 출연한다. 김새롬은 지난 16일 "그동안 나는 무얼 그리 쥐고 살았나 싶다"라는 내용이 포함된 장문으로 심경을 고백했다. 김새롬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110kg"라며 영상을 올렸다. 27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김새롬의 등장이 그려졌다. 방송인 김새롬이 녹인 결혼반지를 소개한 유튜브 방송으로 조회수 대박을 터뜨렸다며 관련 사연을 공개했다. 김새롬은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의 모델 겸 방송인으로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새롬음 "처음에 프로그램 설명 듣고 넷플릭스인 줄 알았다. 방송인 김새롬 측이 남편인 셰프 이찬오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주인공으로, 김새롬(1987년생 나이 34세)을 돕기 위해 이쁜 헤어스타일로 집까지 찾아와 중고 직거래에 힘을 보탰다. 김영철, 김새롬, 오세득, 황요한이 이번에는 주한 덴마크 대사관저를 찾았다. 7일 방송된 JTBC ‘유랑마켓’에선 김새롬이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차 김새롬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처음에 프로그램 설명 듣고 넷플릭스인 줄 알았다. 부인 김새롬은 인스타그램에 "알려진 사람으로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KCM은 43연타로 거의 인형뽑기 기계 같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반응형 김새롬이찬오이혼발표,별거이혼사유와이찬오제주도동영상의전말은? 23일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부인 김새롬은 인스타그램에 "알려진 사람으로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요즘 안좋은 소리가 들리는 김새롬씨 남편;; 개인적으로 사실이 아니길 바랍니다. 또한 이찬오 외도 논란 보면서 김새롬 떠올랐던 사람은 저 혼자만이 아니었을 겁니다. 이찬오 김새롬 부부 관계인 것은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스포츠꽝 김새롬 섹시한 붉은악마로 드디어 결전의 날이 밝았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첫 번째 스타는 정려원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