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낙연,대표가 코로나19로 인한 두번째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지금 대권 주자 선두가 이재명 경기 시도지사와 이낙연 국무총리, 윤석열 검찰총장 이 세분이 현재 대권주자 선두에 있습니다. 이낙연 또 자가격리 결과는 음성 11월 24일 0시부터 수도권은 2단계 호남권은 1.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로 상향 조정된다는 소식에 이어 이낙연 대표가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이낙연 당대표가 윤석열에게 이런 지적을 한 것은 당연하고도 당연한 지적이다.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이 극단적 선택, 즉 자살했다는 비보다. 이후 이들은 이낙연 대표가 취임하자 복당을 요구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정부여당 대표인 이낙연은 “그랬던가요?”라고 반문한 것이다. 이낙연 on Twitter “첫 외부일정으로 현충원에 참배했습니다. '옵티머스 의혹' 이낙연 대표 부실장, 극단적 선택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실 소속 이모 부실장이 3일 서울 법원 인근에서 숨진채 발견됐다. 이 둘을 두고 흔히 '개인기로는 이재명, 무난함으로는 이낙연'이라고 평가합니다. 이낙연대표 " 신속히 윤 징계해야" 오랜만에 이낙연 대표의 시원한 판단을 엿보았다. 최근 여론조사를 보면 여권은 여전히 이재명지사와 이낙연 대표가 레이스를 이끌고 있다. 24%의 이낙연 대표를 오차범위 내인 2%p 앞서며 2달 연속 선두를 유지했다. 차기 대선 가상 양자 대결 여론조사에서 윤석열 검찰총장이 이낙연, 이재명과 각각 맞붙었을 때 오차 범위 내에서 박빙의 승부를 벌인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낙연 , 대표가 코로나 19 로 인한 두번째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안녕하세요 삼부토건이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동생 이계연 씨를 경영진으로 영입하면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이낙연 테마주'로 거론되던 남선알미늄과 온도 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이낙연 민주당 대표, 이재명 경기지사의 ‘양강(兩强)’ 구도가 “마뜩잖다”면서다. 바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입니다. 앵커]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국회의 세종시 이전 논란에 다시 불을 지폈습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 18일 오후 제주시 봉개동 4·3평화공원 회의실에서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그리고 지난 4월 21대 총선을 앞두고 종로구에 출마한 이낙연 대표를 지원하겠다고 나섰다가, 당내 반발로 무산되기도 했습니다. 이낙연의 본관은 전주이며, 조선 태조 이성계의 이복형인 완풍대군의 후손이랍니다. 1%포인트(95% 신뢰수준) - 응답률: 17%(총 통화 6,047명 중 1,001명 응답 완료)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 11월 지지율 : 19% 이낙연 대표에게 큰 변수가 두 가지 있습니다. 김경수가 살아오면 이재명 낙마용으로 김경수 띄우기 한다. 조사에서, 이낙연 대표와 윤석열 총장, 이재명 경기지사가 오차범위(±1.9%P) 내인 1.2%P 차의 치열한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천으로 심판 받는 것이 책임 있는 도리"라는 이낙연 당대표의 설명입니다. 진 전 교수는 민주당 유력 대선 주자인 이낙연 대표, 이재명 경기지사에 대해선 “이재명씨는 친문 세력하고 붙는 데 굉장히 문제가 있을 것이라 보고, 이낙연씨는 벌써 한계가 드러났다고 본다”고 했다. 이낙연 대표가 총리 때는 가만있던 산하 검증위가 갑자기 표변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