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이 멋진 화음의 노래를 부를 때 무대 뒤 스크린에는 ‘우리는 모두 다릅니다. 태국 난민캠프에서 생활하다 한국에 정착한 완이화는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합니다'를 부른다. 5일 오후 방송된 KBS2 ‘트롯 전국체전’ 첫회에서는 미스터리 지역 선수의 선발전이 그려졌다. 진정 내게도 힐링송이었구나 5년만에 완이화 양이 고국에 돌아가 공연을 한다고 하니 다음주에도 찾아봐야겠다. 2020년 12월 5일 오후 방송된 KBS2 ‘트롯 전국체전’ 첫회에서는 미스터리 지역 선수의 선발전이 그려졌답니다. 개막 공연에서 완이화는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합니다'를 부른다. 개막식에서는 미얀마 카렌족 출신으로 태국 난민 캠프에서 생활하다 한국에 정착한 난민 소녀 완이화가 '나는 하나의 집을 부릅니다'를 부르며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마이진을 비롯해 김산하, 반가희, 미카 갓스, 한강, 박예슬, 완이화, 윤서령, 진해성, 허공 등 매력 가득한 참가선수들의 무대는 감동은 물론 전율을 끼치게 만들며 시청자의 보는 재미를 책임졌다. 14세 미얀마 국적의 완이화는 안타까운 사고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생각하며 안예은의 ‘상사화’를 불러 감독, 코치진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완이화 양은 "시현이가 저랑 동갑인데도 천재라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소녀 완이화의 노래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합니다’가 울려 퍼졌다.

 

 

(12월 5일 방송) KBS2 ‘트롯 전국체전’ 1회에서는 미스터리 지역 선수의 선발전이 펼쳐진다. 그러나 암울한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은 장한 소녀다. 인종, 성별, 종교 등 다양성의 어우러 짐을 표현한 오프닝 무대의 주인공은 미얀마 카렌족 난민 완이화와 바이올리니스트 브룩 킴이 맡았다. 송시현 군의 연주 실력은 세계적인 밴드 마룬파이브도 극찬한 실력이라 한다. 완이화 양은 "시현이가 저랑 동갑인데도 천재라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영화의전당과 함께 꾸린 축하 공연에서는 미얀마 난민 출신 완이화 양의 노래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합니다’에 맞춰 ‘화합’을 주제로 11개국 236명이 합창했다. 개막식 공연에는 미얀마 카렌족 난민 소녀 완이화가 무대에 오른다. 이번에 첫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 트롯 전국체전 ' 에서는 미스터리 지역 선수의 선발전이 그려졌는데, 미얀마 완이화 가 8도 올스타를 받았습니다. 생각은 대단할 것 같았는데 제가 1회를 본 느낌은 TV 조선이 역시 오디션은 잘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 두 번째 이야기가 오는 화요일 KBS ‘이웃집 찰스’에서 방송된다. 송시현 군의 연주 실력은 세계적인 밴드 마룬파이브도 극찬한 실력이라 한다.

 

 

소녀 완이화와 부산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합니다’란 노래를 불렀다. 이외에도 개그맨 이상호-이상민 형제, ‘편애중계’ 우승자 김산하, 마이진, 반가희, 완이화, 윤서령을 비롯해 87팀의 참가자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개막식 공연은 태국 난민캠프에서 생활하다 한국에 정착한 미얀마 카렌족 난민소녀 완이화가 부르는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합니다’로 절정을 맞았다. 완이화)(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난민소녀 ‘완이화(WAN Yihaw)’가 함께한 윤도현과 산들의 " 하늘바다" 를 발매하고 공개했다. Martha Htoowah 완이화 뮤직비디오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합니다 나는 집을 원합니다. 게스트들이 완이화 양을 비롯한 연주자들과 "2019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을 선언합니다"를 외쳤다. 축하공연은 미얀마 카렌족 난민 소녀 완이화(WAN yihwa)와 다문화 가정, 청소년 등으로 구성된 합창 단원 260여명이 무대에 올라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합니다'를 열창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