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이혼했어요 프로그램에 출현한 최고기 유깻잎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선우은숙 이영하 커플보다 더 충격적인건 최고기 유깻잎이었다. 두 사람은 유튜브에서 딸과의 일상 등을 올리며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었는데, 갑자기 2020년에 이혼 발표를 하여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었다. 유튜버 최고기- 유깻잎 전부부가 재회하는 모습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바로 최고기와 유깻잎인데요, 먼저 두 사람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배동성 딸 배수진(나탈리)과 유깻잎의 닮은꼴, 전 남편(최고기)의 여자친구를 보며 요즘 정말 핫한 프로그램인 우리 이혼했어요에 배동성 딸 배수진이 등장했다. 최고기 나이 91년생 30세, 유깻잎 나이 93년생 28세로 둘다 직업은 유튜버로알려져 있습니다. 최고기의 나이는 1991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30세이며 본명은 최범규입니다. 또한 최근 우이혼을 통해 핫한 인물로 떠오른 최고기 유깻잎 이혼사유 공개가 되면서 세간의 화제로 이어졌던 두 사람 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유튜버 최고기 유깻잎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딸 솔잎과 함께 마지막 날을 보냈다고 합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아이 솔잎이와의 가슴 아픈 이별을 했다. 전 최고기의 연간수입은 개인사업 + 유튜브 + 외주 광고를 합해서 연 2~3억원정도였다. 최고기와 유깻잎이 재회한 가운데 이혼사유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 커플이 이혼한 사연이 안방극장에서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의 ‘7개월 차 이혼 스토리’가 펼쳐졌습니다. 지난주 최고의 관심사였던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 이혼 7개월 차 최고기와 유깻잎은 아슬아슬한 첫날밤 이후 둘째 날도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갔다. 지난달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가 방영, 자극적인 소재는 물론 특별한 커플들의 등장으로 현재까지 매주 이슈몰이 중이다.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 최고기와 합동 방송을 준비했다. 가수 최고기의 직업은 예전 아프리카TV의 BJ이자, 지금은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유튜버랍니다. 최고기가 유깻잎에게 상처를 준 과거를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현재 딸아이는 최고기가 양육하고 있고 유깻잎은 친정어머니와 지내고 있습니다.

 

 

'우이혼'에 출연 중인 최고기, 유깻잎 사연에 모두가 울었습니다. 최고기는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유깻잎과 카페 데이트를 나섰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 했어요'에는 최고기가 유깻잎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혼 13년차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과 이혼 7개월차 크리에이터 최고기, 유깻잎이 등장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유깻잎 어머니가 최고기에게 이혼 후 혼수 처리에 대해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최고기가 유깻잎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고기 아버지는 며느리였던 유깻잎에 대한 불만을 털어놨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