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였던 황하나가 마약 투약 의혹이 제기되었다. 봐주기 수사를 한 윗선들을 밝혀내는 수사가 아니라 황하나가 주장했다는 박유천에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마약 투약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황하나(31) 씨에 대한 항소심 재판이 15일 시작합니다. 황씨 남자친구는 인스타그램에 “하나 수술 들어갔고 진실은 제가 다 안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상으로 스트레이트 yg 양현석 정마담 성접대 황하나 동석 의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세 번의 마약 혐의에도 제대로 수사도 받지 않았던 황하나는 뒤늦게 여론에 떠밀려 구속이 되었지만, 혹시나 하는 우려가 현실이 되었다. 두 번의 마약 사범이었지만 제대로 조사도 받지 않고 무죄 판결을 받았던 황하나가 이번에는 구속되었다. 여자친구 황하나 역시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SNS 활동을 재개했다. 황하나 자해소동 4억원대 외제차 도난 손목 자해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씨가 자해 소동을 일으켰다. 그 과정에서 황하나와 열애와 결혼 소식까지 이어지며 상황들은 기묘하게 이어지기 시작했다. 728x90 당당하기만 했던 황하나가 이번에는 구속이 되었다. 황하나 하면 얼마전까지 박유천과 열애를 하던 일반인 이였습니다. 728x90 박유천과 결혼을 앞둔 황하나가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었다. 그룹 동방신기의 한 멤버와 교제하며 마약 투약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아 큰 이슈가 되었던 남양 그룹 외손녀 황하나 씨가 다시 한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로 알려진 황하나는 4억 외제 차 도난을 주장하며 힘들단 심경을 내비쳤다. 외손녀 황하나씨(31)가 연예인 A씨가 마약 투약을 권유하고 마약을 구해오라 지시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A씨에 대한 소환 조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박유천 황하나 문신 이라는 말이 있는데 두사람은 예전에 결혼하기로 했었습니다. 하지만 황하나도 함께 투약을 했으나 처벌을 받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 황하나의 인스타 글이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부모 잘만나서 풍요롭지 문제 안 일으키고 라이프즐기며 잘 살면 될텐데 그저 안타깝다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이자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인 황하나가 이번엔 자해 논란을 야기했다. 728x90 검경이 모두 수사를 하지 않았던 상습 마약사범 황하나가 이번에는 제대로 수사를 받을 수 있을까? 국민들이 모두 지켜보는 상황에서 다시 황하나의 편에 설 수 있는 자는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황하나와의 결혼과 관련해 팬들에게 먼저 이야기를 하지 못해 미안하다고 했다. 인플루언서 황하나가 자해 소동을 벌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박유천 소속사는 "현재 황하나 마약 수사로 관련한 연예인 A씨로 박유천이 지목되고 있어, 이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히는 자리를 가지고자 한다"라고 예고했다.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이자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인 황하나가 이번엔 자해 논란을 야기했다. 728x90 황하나와 박유천이 애증 관계라는 주장이 화제다. 가수 박유천의 전 연인 황하나씨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투성이가 된 자신의 신체 일부를 공개해 충격을 안겼다. 황하나 커플과 지인의 다툼으로 이같은 상황이 벌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기소 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 받으면서 실형을 면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아시다시피 아시아의 프린스 박유천 씨와 역대급 SNS 미녀스타 황하나 씨는 한때 연인이었습니다. 황하나는 마약 수사를 받으면서 <어떤 연예인이 잠든 그녀에게 강제로 마약을 투약하기도 했고, 그녀에게 마약을 구해오거나 구해오라고 지시했다>는 발언을 했다. 황하나(31) 씨의 마약 투약에 관련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33)이 "결코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지금 황하나는 남양유업의 주식을 소유하지도 경영에 참여하지도 않았다고 한다. 수원 지방법원은 황하나의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728x90 마약 사범인 황하나에게 검찰이 징역 2년을 구형했다. 그리고 그 방탄소년단에서 끊임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정국씨가, 최근 황하나씨와 열애설이 나면서 계속해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이 자리에는 YG엔터테인먼트 핵심 인물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명확하게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지만 예비 신부는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년 황하나라고 보도하고 있다. 있는 황하나씨가 돌아가신 홍두영 창업주의 외손녀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남양유업 이름까지 연관되어 소비자 여러분께 혼란과 심려를 끼쳐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YG 양현석이 동남아 재력가들과 만난 자리에 황하나도 동석을 했다는 것입니다. 박유천을 통해 대중에게 잘알려진 남양유업 외손녀 황하나 가 이번엔 마약투약 에 관한 논란이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