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출근하며 듣는 라디오에서 종종 OST와 함께 라라랜드라는 영화를 접하게 되었다. 라라랜드는 네번째 보는거같네요 ㅋㅋ 오른쪽 끝에보이는게 위에제작한 행거선반이랍니다. 라라랜드 2 LP 엘피 OST La La Land 바이닐 판 블랙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부터 자유로운 휴양지, 라라랜드 circular glamping cabin / by Damijan Koprivc 태양이 작열하는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라라랜드 감독 데이미언 셔젤 출연 엠마 스톤, 라이언 고슬링 개봉 영화 라라랜드 내용 배우 지망생인 미아(엠마스톤) 오디션을 수없이 봐왔지만 결과는 늘 좋지 않다. 재개봉 개봉 당시 엄청난 열풍이 있었던 라라랜드를 드디어 봤다. 먼저 라라랜드는 이렇게 복잡시러운 교통상황에 뮤지컬을 하며 시작한다. 영화 라라랜드 줄거리 + 결말 여기 두 남녀가 있습니다. 이 뜨거운 날씨처럼 <라라랜드>의 첫 장면인 LA 105번 도로의 정체상황은 답답해보이기만 한다. 영화 라라랜드는 명성이 자자했던 것처럼 귀를 사로잡는 OST와 시선을 붙드는 영상미가 압도적이었다. 꿈과 현실의 간극 그 갭투자를 어찌 할지, 계속 갈지, 그냥 접을지, 전형적이지만 감독은 진지하게 파고든다.

 

 

" 그리고 그때 이어서 흰색의 그랜드피아노가 집으로 배달됩니다. 뭐 [라라랜드]까지는 이러한 장점이 살아있으니 크게 상관은 없다. 확실히 각종 상을 받은 영화답게 영화관에서 보니까 영상미나 음향이 좋다.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생활이 길어지는 탓에, 케이블에서 '라라랜드'가 방영되었다. 재개봉 영화는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은 '로맨스 띵작' 네 편 <라라랜드>, <화양연화>, <러브레터>, <러브 액츄얼리>이다. 그랜드센트럴마켓 Grand Central Market 엔젤스플라이트와 함께 라라랜드의 촬영지로도 유명하지만 워낙에 다운타운에서 유명한 푸드코트가 있는 시장이다. <라라랜드>는 LA를 배경으로 하여 관객을 꿈과 환생의 세계로 인도하는 뮤지컬 영화이다. 영화 속 다채로운 색채들에 매료되고, 음악들에 빠져드는 뮤지컬 영화이다. 드디어 우리의 이번 여행 목표인 청도 펜션 풀빌라 '라라랜드'에 도착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서 크리스마스로 넘어가는 저녁에 오랜만에 '라라랜드'를 다시 보았다. 오늘은 아침부터 악마를 보았다 와 라라랜드 이 두 영화를 놓고 고민을 했습니다.

 

 

:) 라라랜드는 꿈의 세계, 몽상의 나라와 같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한다. 미국을 간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그중하나는 '라라랜드'였다. 라라랜드의 오프닝인 "Another day of sun" 장면은 이틀 동안 43도의 매우 더운 날씨에서 촬영되었다. 그래서 나는 이 곳이 작은 라라랜드 같다는 얘기를 했고, 남편은 공감했다. 영화 라라랜드 (2016) 결말, 해석, 줄거리 ‘꿈의 나라, 꿈 속에 산다.’ 꿈의 세계 영화 라라랜드 결말, 해석 라라랜드 (La La land) : 꿈의 나라, 꿈 속에 산다. <라라랜드> 너무너무 유명한 음악영화 라라랜드! 2016년때 극장에서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 오랜만에 보고 싶어서 다시 봤다. 머 ,, 아닐수도있궁 ㅎ 여튼 이렇게 라라랜드는 끝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