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혹시 몰라 일단 모래를 가득 채우진 않았답니다. 채우진 구의원 인스타그램 채우진 서울 마포구의회 구의원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5인 이상 집합금지 명령을 어겨 적발된 것으로 29일 알려졌다. 그렇게 또 매주 1만원씩 증액을 하며 채워갔는데 사실 매주 꾸준히 채우진 못했다. 인더무비 시사회 초대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몬스터 대학교>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그저 걷고 싶은 사람들의 빈마음을 채우진 못했던것 같습니다. 깜빡하고 놓친 날도 있었는데 그럴땐 바로 그 자리를 추가납입으로 채웠다. 수채는 새물감+기존물감을 섞어서 만들었다 기존의 컬러팔레트를 참고하며 비슷한 느낌으로 배치 결국 48칸을 다 채우진 못했다. 11월 한 달을 채우진 않았지만 보름 정도의 기록에 대해 남기고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가끔 이런 걸 볼 때 마다 참 정치인에 대해 환멸감이 든다. 입원은 1일 24시간 기준인데, 나는 그 시간을 다 채우진 않았고 볼일 보는 동안에만 병원에 있게 했다. 나이가 많이 들어 10대를 돌아보니 그 점에서는 바람 대로 다 채우진 못했지만 더 노력한다면 적어도 이유없이 뒷말하는 사람은 안 될 수 있겠다 싶다.

 

 

돌을 넣어 주니 그 돌 위로 잘 올라다니기도 하고~ 잘 넣은 것 같다. 내가 갔을 땐 세제가 많지 않아 일부러 가득채우진 않았다. 채우진 마포구의원은 지난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켜두면 향이 집안 가득히 채우진 않는데, 그 근처 가면 은은하게 깔려있는 향이 너무 좋다.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곧 저녁시간이어서 배를 채우진 않기로 합니다. 홈트로 몸에 운동을 해야 한다는걸 심어놓으면(습관) 어느덧 몸이 찌뿌등해지는 날엔 운동이 필요하다는 걸 느끼게 된다. 코엑스 전체가 공사 중이라서 별다르게 갈 곳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커버하는 범위마저 월등히 넓으며, 납면조건또한 뛰어납니다. 크림치즈와 갈릭소스도 먹기좋게 소분해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민주당 소속 채우진 마포구의원이 ‘5인 이상’ 술자리 모임을 하던 중 경찰에 적발됐다. 총 복용량을 전부 채우진 못 했지만 피부가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여기서 스탑하게 됐다. 오늘 사각지대 아이를 만나 생필품도 챙기고 용돈도 챙기고 스시도 햄버거도 먹고 배를 채웠습니다만, 마음까지는 다 채우진 못했나 봅니다.

 

 

'비난으로 시작해서 억지로 칭찬으로 돌리는' 요런 패턴 ㅋㅋㅋ 물론 100일을 다 채우진 못했습니다. 서울 마포구의회 채우진(더불어민주당·33) 구의원이 ‘5인 이상’ 술자리 모임을 하던 중 경찰에 적발됐다. 8,936걸음, 6.25km, 297칼로리를 소모했습니다. 피부가 좋아진 것도 있지만 사실은 이소티논 부작용도 약을 중단하는데 한 몫을 한건 사실이다. 출신으로, 지난 2018년 제8대 마포구의회 의원으로 선출됐다. 이거보다 훨씬 많이 따도 되는데, 들고 가기 무겁고 힘들거 같아서 저는 가득 채우진 않았어요~ 여기가 젤 이쁜 포토존이랍니다. 올해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기대작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들던 작품이 드디어 개봉됐다. 반응형 이 글은 < 채우진 > 키워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서울 마포구의원인 채우진 의원이었습니다. 어차피 볼일이 있어서 2시간을 다 채우진 않았지만, 그래도 한시간 남짓 앉아서 책을 좀 보다가 일어났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