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키네이터 게임하기 [지니게임] 생각하고있는 사람이나 캐릭터들을 질문을 통해 맞추는 아키네이터 게임하기입니다. 아키네이터 웹 지니 게임하기 스무고개 형식으로 이름맞추는 아키네이터는 인공지능의 일종으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잘 맞춘다는 스무고개 게임 아키네이터를 실행해보고 원리도 알아봅니다. 안녕하세요, 갑자기 네이버 실시간검색에 아키네이터(Akinator)가 뜨길래 궁금해서 설치해봤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키네이터'라는 게(?)임을 해보겠습니다. [ 뭐든지 맞추는 신기한 사이트, 아키네이터 ] 안녕하세요, 저블입니다. 아키네이터는 예전에 스펀지에서 나왔지만 요즘 한글화가 되어 다시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키네이터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인물을 맞춰주는 아키네이터 입니다. 생각하는것을 맞추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울것 같습니다. 아키네이터 맞네? 흐음..제가 방금전 플랑생각하고 했더니 진짜 맞췄습니다. 자신이 떠올리고 있는 캐릭터를 스무고개 하듯이 질문으로 알아 맞추는 신기한 사이트입니다.

 

 

자, 일단 먼저 킵시다 이거 왜 찍었지? 어쨌든 이게 제 크롬 화면입니다. 계속하다 보면 감흥은 떨어지지만요ㅎㅎ 아키네이터 어플명은 '아키네이터'입니다. 아키네이터의 이용자들은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인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알쓸신잡 포스팅할 내용은 "아키네이터(Akinator) 인공지능 스무고개 "입니다. 13개만에 김관진도 맞힘 아키네이터 진짜 어떤 놈이 만들었는지 몰라도 적중률 98% 넘는듯 합니다. 몇가지 질문을 통해 내가 생각하고 있는 사람을 맞추는 "아키네이터" 라는 사이트인데요, " 웹 지니 " 라고도 불리는 사이트를 직접 들어가 체험해 보았습니다. 문제가 된 어플은 아키네이터라고 하는 유명한 스무 고개를 해서 자신이 생각한 인물, 캐릭터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아키네이터 게임하기 지금 유행하고 있는 게임으로 캐릭터를 맞추는 내용의 아키네이터 게임하기입니다. 염통의 재미난 하루 지니게임이라고도 하는 아키네이터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중에서 '아키네이터'를 말하는 것을 캐치하고,, 미션 학습지를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아키네이터라는 이름의 재미난 웹사이트로 스마트폰 어플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웹상에서 '아키네이터'라고 치면 바로 플레이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키네이터, akinator 우리나라 말로 하면 스무고개게임입니다. 아키네이터는 램프의 요정 지니처럼 생긴 캐릭터가 질문을 주는 게임이라고 해서 지니게임이라고도 불립니다. 제가 한 인물을 생각하고 있으면 이 녀석이 스무 고개처럼 질문을 하고 저는 그 답을 합니다. 그것의 이름은 '아키네이터' 아키네이터가 뭐냐구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지니와 비슷한(?) 아저씨가 한 명이 나옵니다. 굉장히 호기로운 자세로 무슨 인물이든지간에 맞추어 보이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있다. 아키네이터? 뭐지? 아키네이터는 웹지니 게임 사이트입니다. 심심할 때 재미삼아 할 수 있는 당신이 생각하는 인물을 맞추는 아키네이터(Akinator) 를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 어플리케이션중 아키네이터(akinator) 라는 녀석이 있습니다. 아키네이터는 저의 마음을 읽어서 어떠한 사람을 생각하는지를 맞춰주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랜덤으로 한 명의 인물을 생각하면, 위의 스크린샷에 나와있는 지니(?)가 맞추는 것입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아키네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핸드폰보단 컴퓨터가 조금 더 간단한 것같습니다. 바로 '아키네이터'라는건데요, 게임 방식도 아주 간단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컴퓨터가 내가 생각하는 인물을 맞추는 게임 입니다. 아키네이터 아키네이터(Akinator)는 질문의 답변을 바탕으로 실제 또는 가상의 인물을 추측하여 맞추는 프로그램 엔진으로, 데이터베이스를 응용한 인공 지능의 일종이다. 저런식으로 질문 여러개를 통하여 사람을 맞추는 것입니다. [심심할때 할만한것]생각하는 사람을 맞추는 신기한' 아키네이터 웹 지니' 심심할때 할만한것 중에 내가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사람을 맞춰주는 사이트가 있다길래 해봤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