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임펀드 사건의 주요인물인 김봉현과 윤갑근 변호사 라임펀드 사건의 주요인물인 김봉현의 폭로문서에 등장한 고검장 출신의 야당 정치인으로 윤갑근 변호사가 거론 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윤갑근 충북도당위원장이 11일 새벽 구속되자 ‘사필귀정’이라고 평가했다. 반응형 윤갑근 프로필 라임자산운용의 펀드 판매 로비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야당 정치인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56)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받는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에게 법원이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서울남부지검장,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 현 수사팀의 이성범 검사를 지목했다. 라임자산운용 사태의 핵심 인물인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이 로비 대상으로 지목한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현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이 구속 기로에 놓였다.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 위원장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에 대해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지검장과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 현 수사팀의 이성범 검사라고 주장했다. 라임자산운용의 펀드 판매 로비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야당 정치인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56)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지낸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이 11일 새벽 구속됐다.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 라임 펀드 판매 관련 로비 의혹으로 구속된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이 법원에 청구한 구속적부심이 기각됐습니다. 라임자산운용의 펀드 판매를 재개해달라고 우리금융지주 고위 관계자에게 청탁한 의혹을 받던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나이는 56세, 현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이 구속 수감됐답니다.

 

 

국민의힘 윤갑근 충북도당위원장이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라임자산운용 펀드 재판매 청탁 혐의로 구속 기소된 윤갑근 전 고검장(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의 딸이 부친의 신변을 비관하며 투신을 시도, 중태에 빠졌다. 라임자산운용의 펀드 판매와 관련한 로비를 벌인 혐의로 구속 기소된 국민의힘 충북도당 위원장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의 딸이 투신을 시도했다. 라임자산운용(라임) 사태의 핵심 인물인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이 로비 대상으로 지목한 윤갑근 전 대전고검장(현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이 검찰에 구속됐다.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 특히 윤 위원장과 김용민 의원은 악연이 있다. '룸살롱'과 '은행' 헷갈린 김진애 " 윤갑근 , 룸살롱 검사 "..사실 알아보니 검사 중 한 명이 대구 고검장을 지낸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이라고 했다.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전 대구고검장)이 검찰에 구속됐다. 변호사 윤갑근 검사 프로필 고향 나이 학력 라임사태 라임자산운용 펀드 사태에 대한 로비 의혹을 받는 변호사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현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이 구속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당사자는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과 이성범 서울남부지검 부부장검사라고 주장했는데 이에 대하 윤갑근 위원장은 허위사실이라며 김 의원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검사인 윤갑근 전 고검장의 구속은 검찰의 민낯을 보여준 것"이라고 밝혔다. 윤갑근 전 고검장의 딸이 청주시의 한 아파트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가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라임사건 로비의혹을 받고 있는 국민의힘 윤갑근 위원장(전 대전고검장)이 구속되었습니다. 수 억을 받은 국민의힘당 실세로 왜 윤갑근 충북도당위원장이 거명되는지 알아본다.

 

 

국민의당) 윤갑근(57) 위원장은 청주고 선후배 사이지만 출신배경은 판이하다. 지목했던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 구속되면서, 김 전 회장의 '옥중 입장문'에도 힘이 실리게 됐다. '윤갑근 전 고검장' '라임펀드 로비 자금 수수 혐의로 구속 라임펀드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이 로비 대상으로 지목한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이 12월 11일(오늘) 새벽 구속 수감되었습니다. 검찰은 청탁의 대가로 윤 전 고검장이 돈을 받았다고 봤다. 아들이 검사 라고 자기의 양심과 진실을 속이면서 언론 플레이 하는것 보면 어떻게 저런년이 교수라고 방송에 나와서 지껄이는지 한심하다. 리포트 고검장 출신의 윤갑근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에 대해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라임자산운용 펀드 의혹 사건으로 구속 기소된 윤갑근 전 고검장(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의 딸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것으로 알려졌다. 법률 자문료를 받은 것이고 변호사로서 정상적인 법률사무를 처리했을 뿐"이라고 밝혔다. 현재 구속 기소된 국민의힘 충북도당위원장인 윤갑근 전 고검장의 딸이 부친의 신변을 비관하며 투신을 시도해 중상을 입었다. 정치인 윤갑근 전 대구고검장(56)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민주당 충북도당은 이날 논평을 내어 “윤갑근 위원장 구속은 사필귀정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