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배"라며 "보편적인 사회 질서를 해치거나 도의적으로 허용되지 않는 행위"를 정지 사유로 밝혔다. 또한 지금 이순간에도 당당하게 이 여성을 돈벌이로 사용하면서 시청자들을 우롱하고 있기에 이 악질 BJ의 만행을 공론화 시키려한다고 울분을 토해 사건이 일파만파 퍼져나갔다. 지난달 땡초, BJ 갓히언, BJ 이영진은 A씨와 합동 방송을 진행했다. 진행한 BJ땡초가 6일 경찰에 긴급 체포된 가운데 아프리카TV 측은 땡초 채널에 대해 영구정지 조치를 내렸다. 아프리카TV의 방송 진행자이자 로즈TV 방송진행자인 BJ땡초가 경찰에 긴급체포되었다. 타 BJ가 키스 후 BJ땡초는 “좋지? 만족했어? 황홀하지?”라는 말을 건넸고 A씨는 “아프다”는 의사를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BJ 땡초 지적장애인 벗방, 너무 하네요", "BJ 땡초 지적장애인 벗방, 화나요", "BJ 땡초 지적장애인 벗방, ㅡㅡ", "BJ 땡초 지적장애인 벗방, 정말 화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5일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 'BJ땡초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 'BJ땡초사건 공론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된 것으로 알려졌다. A씨가 거부 의사를 보였음에도, 다른 BJ들은 A씨를 바닥으로 넘어뜨려 키스를 했다. 온라인 방송 플랫폼에서 주로 활동하는 BJ땡초가 지적장애를 가진 여성을 이용해 이른바 ‘벗방’을 진행해 논란이다. 알려진 사실에 따르면, BJ땡초는 당시 다른 BJ와 함께 있던 A 씨를 데리고 오기 위해 핸드폰을 사주겠다, 미납금을 대신 갚아주겠다는 빌미로 유인했습니다. 악질 BJ의 만행을 공론화시키려 한다"고 게시글을 작성한 이유를 알렸습니다. BJ가 지적장애가 있는 여성을 데리고 선정적인 방송을 했다. 땡초는 지적 장애가 있는 여성과 모텔을 돌아다니며 먹방 등 일상을 아프리카티비를 통해 공개했었다.

 

 

지난 5일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에는 BJ 땡초가 지적장애 여성을 모텔로 데려가 노출을 하는 '벗방'을 진행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적 장애 여성을 '벗방'에 출연시킨 BJ 땡초가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BJ난아는 A씨의 행동에 격분해 욕설을 하며 멱살을 잡는 모습도 담겼다. 지난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방송”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그리고 또 BJ 땡초는 다른 BJ에게서 A를 데리고 나올 당시 휴대폰을 새로 사주고 미납된 폰 요금을 대신 내주겠다고 약속을 했는데 지키지도 않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BJ땡초가 여성 BJ난아와 함께 A씨를 농락하는 장면이 담겼다. 아프리카TV 개인방송 운영자 bj땡초가 지적 장애가 있는 여성을 눕히고 강제로 추행하는 등의 온라인 방송을 진행해 경찰에 의해 긴급 체포되었다. 글쓴이는 BJ땡초가 지적장애 3급인 사람을 대리고 벗방을 한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지적 장애 여성의 옷을 벗기는 온라인 방송을 진행한 BJ 땡초가 경찰에 체포됐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6일 땡초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BJ땡초는 다른 BJ에게서 A씨를 데리고 나올 당시 휴대폰을 새로 사주고 미납된 폰 요금을 대신 내주겠다고 약속했으나 이마저도 지키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달 땡초, BJ 갓히언, BJ 이영진은 B씨와 합동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또 땡초는 다른 BJ 갓히언, 이영진, A씨와도 합동 방송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BJ땡초는 A씨에게 다른 BJ들과 키스도 요구했다. 일부 시청자들은 해당 영상 삭제를 요구했으나 BJ 땡초는 "연인끼리 할 수 있는 것이다"라는 취지의 주장을 하면서 삭제를 거부했다고도 전해졌다. 6일 경기남주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이날 땡초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BJ 갓히언 , BJ 이영진 , A 씨 , 땡초는 합동 방송을 진행했다. 글 작성자는 지적장애를 돈벌이로 이용하는 악질 BJ의 만행을 공론화 시키려 한다며 타 플랫폼에 데리고 가서 이른바 벗방을 시켰다고 밝혔다. BJ땡초는 지적장애 여성하고 사귄다고 주장을 했지만 경찰조사를 받는 신세가 되었다. ‘아프리카TV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영구정지는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BJ에게는 강력한 처벌로 불리고 있다. 지적장애 여성을 돈벌이로 쓰는 악질 BJ의 만행을 공론하 시킨다고 하였습니다. [BJ 갓히언 아프리카TV 영상 캡처] 지적 장애 여성의 옷을 벗기는 온라인 방송을 진행한 BJ 땡초가 경찰에 체포됐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bj땡초가 지적 장애 3급 여성과 벗방을 진행했다는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여성은 거부했지만 BJ땡초가 금전적인 것을 거론하면서 강압적으로 진행했다고 합니다. BJ땡초가 금전적 이익을 취하기 위해 지적장애 여성을 이용한다는 내용이다. 해당 BJ는 이 여성이 아이큐가 120에 이르는 성인이기에 문제될 게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월 6일 아프리카TV 영구정지 1월 6일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이 글이 올라왔습니다. 지적 장애 여성의 옷을 벗기는 이른바 '벗방'을 진행한 BJ땡초가 6일 경찰에 긴급 체포된 가운데 아프리카TV 측은 땡초 채널에 대해 영구정지 조치를 내렸습니다. 타 BJ가 키스 후 BJ땡초는 "좋지? 만족했어? 황홀하지?"라는 말을 건넸고 A씨는 "아프다"는 의사를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이 커지자 BJ 땡초는 A씨와 합의 하에 방송을 진행했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BJ 땡초는 "강제로 벗방한 적 없다. 'BJ땡초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고 글쓴이는 "지적장애인을 돈벌이로 쓰는 악질 BJ의 만행을 공론화시키기 위해서다. 왜 힘없는 사람들을 농락하고 그들을 이용하는 사례가 나타나는지 참 화가 난다. 방송 BJ 땡초(26·땡초)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다. 활동하는 BJ땡초가 지적장애를 가진 A씨를 방송에 이용해 별풍선을 받는 등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고 폭로했다.

 

 

BJ땡초는 A 씨를 다른 BJ에게서 데려올 당시 휴대전화를 새로 사주고 미납된 요금을 대신 내주겠다고 약속했으나 이 또한 지키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글쓴이는 "지적장애인을 돈벌이로 쓰는 악질 BJ의 만행을 공론화시키기 위해서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6일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로 인터넷 방송 BJ A(26·땡초)씨를 긴급체포해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앞서 지난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TV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최근 중고자동차 판매사이트인 보배드림에서는 'BJ땡초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방송 BJ의 성추행 등의 의혹을 제기한 글이 올라왔다. 경찰 관계자는 "자세한 혐의는 조사를 더 해봐야 확인할 수 있다"며 "강제추행 외에 추가 범행 여부와 공범 등에 대해서도 엄정히 수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BJ땡초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6일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로 인터넷 방송 BJ A(26·땡초)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다. 해당 사이트에는 지난 5일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방송’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