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 달간의 방송 촬영 후 내부 정리를 하는 중으로 당분간 관람이 어렵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돌아온 윤식당 세번째 시리즈 윤스테이에 대한 내용입니다. tvN은 나영석 PD의 새 예능 '윤스테이'가 다음 달 8일 첫 방송 된다고 31일 밝혔다. 2021년 tvN의 첫번째 예능 프로그램 윤스테이 1회 방송을 앞두고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스테이 포스터 동시에 '윤스테이'의 촬영지인 쌍산재의 위치 등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늘(8일) 첫 방송되는 tvN '윤스테이'는 한층 스케일이 커진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갑니다. '윤식당' 멤버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그리고 최우식이 '윤스테이'로 돌아왔다. '윤스테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1월 8일(금) 오후 9시10분에 첫 방송된다. 8일 첫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는 이서진, 윤여정,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제작진과 미팅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포스팅은 신서유기8 후속으로 돌아온 윤식당3, 이름하여 <윤스테이>입니다. tvN 윤스테이 촬영지 구례 쌍산재 2021년 1월 8일 tvN 윤스테이가 첫 방송을 했습니다.

 

 

Gurye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 + 전남 구례 가볼만한곳 1월 8일(금) 오늘 저녁 <윤스테이> 첫방송이 시작됩니다. tvN ‘윤스테이’가 대망의 첫 체크인과 함께 오픈 첫날을 시작합니다. tvN ' 윤스테이'에서는 영어실력 빵빵한 신입사원이 들어와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마케팅하는 멋진 모습을 연출한 최우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tvN <윤스테이> 1월 8일 첫 방송 한옥 고택 쌍산재 촬영지 정보 tvN <윤식당>이 <윤스테이>로 1월 8일 오늘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신서유기 끝나고 후속이 무엇일까 봤더니 윤스테이? 그런데 윤식당 멤버들이 보이네요~~ 네 그렇습니다. 윤스테이, 윤식당의 윤여정 + 비밀의 정원 구례 쌍산재[윤스테이 촬영지(장소)] '윤식당'이 돌아온다. 8일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은 tvN '윤스테이'가 첫방송되는 가운데 첫 촬영지에 이목이 집중됐다. 원래 <윤식당>의 새 시즌을 하려고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숙박시설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윤스테이는 윤식당3인데요, 코로나때문에 해외 촬영이 어려워 국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윤스테이'가 예고편부터 화제였는데 대망의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tvN ‘윤스테이’(연출 나영석 김세희)가 따뜻함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래서 사실 난 [윤스테이] 역시 기대 보다는 걱정이 좀 많았다.

 

 

멤버들이 윤스테이로 돌아온다고 한다 믿고보는 나영석 배우 윤여정이 식당 사장에서 한옥 스테이 대표로 변신했다. 오 ~ 윤식당 정말 재밌게 봤는데, 간만에 TV 볼거리가 생겼다. 지난 30일 윤여정의 '윤식당'이 '윤스테이'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비밀의 정원으로 유명한 300년 고택의 '쌍산재'가 윤스테이의 촬영 장소로 보여집니다. '윤스테이'의 콘셉트에 대해 출연자들이 보인 반응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윤스테이 최우식 vs 최우식 영어 국적 나이, sns마다 난리났다! 정말? 이 정도였어?? 윤스테이에 등장한 최우식이 한방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두 끌어당겼다. 윤식당3 를 하고 싶었으나 코로나 시국이 겨울에도 진정이 되지 않아 급하게 만든 듯한 예능이 바로 윤스테이 다. 출연진으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합류하면서 시작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윤식당’의 사장이자 배우 윤여정이 tvN ‘윤스테이’를 통해 돌아온다. 이날 tvN은 '최초공개 윤식당에서 윤스테이로 돌아왔다. 정도로 [윤스테이]는 나름 정신없이 바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포스팅은 2021년 새해 tvN 첫예능인 "윤스테이(윤식당3)"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코로나라는 엄청난 변화 속에 윤식당3가 아닌 윤스테이로 돌아왔습니다. 윤스테이 소개 오늘 티비엔 예능 <윤스테이> 첫방송이 방송되었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 고택의 낭만과 오롯한 쉼이 있는 한옥에 윤식당 멤버들이 떴다! 오늘(8일)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윤스테이의 영업 1일 차 전경이 공개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