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냈던 최홍림과 형 최길림이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최홍림은 "내가 여기나온 건 누나때문"이라면서 "형 만나보라는 것이 누나 소원이래, 나는 아직까진 용서는 안 돼"라고 말했다. 결국 최홍림 누나가 자신의 신장을 최홍림에게 주게 됐다"라고 인터뷰했습니다. 개그맨 겸 골퍼 최홍림이 예능에서 눈물을 보이다 급기야 오열했습니다. 형이 여기 나오기전까지 난 형 장례식장도 안갈 생각이었다. '형이 죽고 장례식장 가자'고 하면 누나도 안 본다고 했다.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어 최홍림은 형 때문에 극단적인 시도를 반복했던 어머니의 이야기를 털어놓았고, 형이 어머니가 돈을 주지 않자 유일하게 남아있던 쌀들을 모두 화장실에 버리기까지 했다며 목놓아 울었다. 형은 최홍림어머니에게 돈을 요구하고 주지 않으면 동생최홍림을 비롯해 누나, 어머니에게 폭행을 가했다고 합니다.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의 새해 첫 출연자인 최홍림의 상대로 신장 이식을 약속했다가 잠적한 경력이 있는 10살 연상의 친형이 나선다. 최홍림 아내 도경숙 은 결혼전부터 사업으로 부를 축척하여 왔으며, 부동산에도 투자하여 35억 정도의 돈을 벌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최홍림은 과거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어린시절에 형(최길림)으로부터 폭행을 당했으며 성인이 된 후에 연을 끊었다며 형과 얽힌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어제 채널A에서 방송되었던 아이콘택트 에서는 개그맨 최홍림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과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최홍림은 형 앞에 앉았지만 한번도 쳐다보지 않았다. 채널A '아이콘택트'에 나온 최홍림과 그의 형 사연이다. 바로 개그맨 최홍림이 역대 최고로 힘든 아이콘텍트 주인공이었습니다. 한편, 이 날 사연은 최홍림의 누나가 신청했다고 합니다. ■최홍림,30년 의절한 형 결국 눈맞춤 실패 지금은 아닌것 같다. 이어 등장한 최홍림의 형 최길림 씨가 자신의 입장을 전했습니다. 최홍림 나이 고향 학력 직업 결혼 아내 부인 신장이식 아이콘택트 형 최길림 폭행 폭력 신부전증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최홍림이 오열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콘택에서 최홍림 형은 최홍림에게 무릎을 꿇고 눈물로 미안하다고 용서해달라고 말하는 형에게 결국 손을 내밀지 못했습니다. 최홍림: 형이 죽고 장례식장 가자'고 하면 누나도 안 본다고 했다. 내가 형을 미워하는 이유는 형이 신장을 안줬기 때문이 아니다. 오늘은 개그맨 겸 전 골프선수 최홍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홍림 최홍림 프로필 출생 1965년 3월 28일 (나이 55세) 고향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직업 개그맨, 前 골퍼 활동 기간 1987년 ~ 배우자 도경숙 최홍림(1965년 3월 28일 ~ )은 대한민국의 개그맨 겸 골퍼이다. 코미디언 최홍림이 출연해서 그동안 방송에서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가정사를 공개했습니다. '아이콘택트' 최홍림 "형 만난 뒤 일주일 앓아누워..아직 트라우마" 개그맨 최홍림이 평생 가슴에 쌓인 원망과 아픔을 눈물로 토해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이콘택트’의 새해 첫 출연자인 최홍림의 눈맞춤 상대로 신장 이식을 약속했다가 잠적한 경력이 있는 10살 연상의 친형이 나선다. 지금 상황에서 그 상처를 푸는건 힘든 일이 될지도 모른다. 최홍림과 최홍림의 형 최길림씨는 2017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통해 40년이라는 긴 시간 만에 다시 만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최홍림의 형 최길림 씨는 최홍림을 보고는 "네 얼굴을 봐서 마음이 좀 그렇다"고 말했지만 최홍림은 "나는 아직 용서가 안 된다"고 답했다. 최홍림은 신장 이식을 약속했다가 잠적한 10살 연상의 친형과 눈 맞춤에 나섰다. 관계까지 > 최홍림의 형 눈맞춤방에서 신장이식을 해주지 못한 이유를 설명 진심어린 사과의 뜻을 전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