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병규 막말 천안함 할머니 형사처벌 요구 강병규 프로필 조용히 잘 지내던 강병규가 막말을 했습니다.가끔씩 엉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수협 건설에 앞장섰던 송 회장(송진우), 양준혁, 마해영 그리고 강병규가 있었다. 며칠 전부터 올림픽 연예인 응원단과 <강병규>라는 말이 많이 들렸지만 별 관심이 없었다. 매주 금요일 밤 12시 루저들의 갱생 프로젝트 정영진의 불금쇼에서 핫한 게스트 강병규를 초대 했다. 이 혐의로 법정 다툼까지 가게 된 강병규는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기도 했습니다. 강병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전 야구선수 양준혁 스캔들 기사가 났는데 양준혁을 저격했습니다. 대한민국은 이렇게 좌,우가 완벽히 갈리면서 서로 절대 이해할수 없는 온도차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강병규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요즘 강병규의 트위터 때문에 난리입니다. 강병규 행정안전부 제2차관이 18일 대구를 방문해 희망근로프로젝트 사업현장을 찾았다. "전 야구선수 강병구가 천안함 전사자 유족을 향한 SNS 글로 인해.." 야구선수 강병규가 천안함 전사자 유족을 향한 SNS 글로 인해 '막말 논란'에 휩싸였다. 16일, 행정대학원 최고위정책리더과정 대학원생 대상 ▲ 16일 강병규 전 안전행정부 장관이 영남대 행정대학원에서 특강을 했다. 그리고 이번에 방송인이었던 강병규는 천안함 할머니를 비난하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가 천안함 폭침 전사자의 어머니에 대해 막말을 해 삼일째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비교할 수 없이 솔직한 당신이 악인들 때문에 상처받고, 시간과 힘을 낭비하면서 살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제이오토 중고차 사업부입니다 현재 포털사이트 내에서 이병헌 협박사건을 큰 주제로 강병규가 SNS에 올린 글이 화제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연예인 응원단이 국고 낭비를 했다는 지적의 기사가 올라온 것은 지난 20일이었습니다. 강병규 인터뷰 (프로야구 경기조작) 일단 본인은 LG트윈스의 팬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SK 비룡로고볼 원안의 비룡 마스코트에 "Wyverns" 워드마크가 있는데 아마 SK창단 초기의 로고볼로 보입니다. 회생전략 1탄의 성공에 고무된 강병규가 2탄을 터뜨렸습니다. 양준혁 흡집내려고 하지말고, 자신부터 돌아보길 진심으로 충고한다. 안전행정부 강병규 장관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물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 강병규가 천안함 유족에게 막말을 해 논란이다. 배우 이병헌 측이 지속적으로 악의적인 글을 트위터에 올려 온 강병규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여야를 가리지 않고 강병규 안전행정부 장관의 즉각 사퇴를 요구했다. 방송인 강병규가 천안함 유족을 향해 막말로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송승헌과 장혁은 용서해도 유승준은 용서하지 못하는 대중의 원칙이 강병규의 발을 잡았다.

 

 

방송인이었던 강병규씨를 보면 그 말이 그렇게 적절하게 들어맞을 수가 없다. 강병규는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서 억대의 도박을 하다 검찰에 적발된 130명에 포함돼 있었단다. 이와 관련, 연예인 응원단 단장 방송인 강병규는 “문광부와 현지법인이 경기장 표를 구해주기로 했으나 표가 없어 우리도 무척 당황했다”며 책임을 미뤘다. 강병규 트위터에 "문재인 대통령에게 들이댄 할머니를 보고 경악 했다. 도박,사기 혐의로 폭삭 주저 앉더니 이번엔, 강병규가 천안함 유족에 대한 모함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강병규가 누인가 프로야구 투수로서 각광을 받았던 선수다. 후배 '도칸남자' 강병규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예상대로다"라고 대놓고 저격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 강병규 씨의 말을 100%는 아니지만 진실에 가깝다고 믿습니다. 그런데 그 진행자의 이름이 <강병규>라는 사실도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 "국회에 강용석이 있다면 야구계(방송계?)엔 강병규가 있다!" 이 두사람의 공통적인 특징은 상당히 저돌적이고 상대를 가리지 않고 씹어대는(?) 과감성인 듯 하다. 야구에 대한 소식보다는 다른 외적으로 오히려 구설수가 더 많았던 강병규싸인볼입니다. 방송인 강병규씨가 아이리스 제작사 대표에게 명예훼손을 당했다며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기사 내용> 상습도박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방송인 강병규에게 징역 2년형이 구형됐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