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명박, 박근혜 전 대통령을 선별 사면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것으로 6일 알려졌다. 새해 정초부터 이낙연 여당대표가 이명박과 박근혜 전 대통령들에 대한 사면을 건의하겠다고 발표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사면되지 않고 교도소에서 형기를 완전히 채워야 한다면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불행한 일이기 때문에 흉성인 토성, 화성, 명왕성, 해왕성이 나타나야 한다. 넘겨진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징역 20년형이 최종 확정됐다. 국정농단 박근혜 징역 20년 벌금 180억원 확정 국정농단과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상납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징역 20년형이 최종 확정됐다. 글쓴이는 익명의 게시판에서 박근혜 정부와 문재인 정부를 비교하며, 문재인 정부를 비판합니다. 이어 “박근혜 역시 최순실을 통해 유럽에 엄청난 규모의 은닉재산을 숨겼을 것으로 국민들은 믿고 있지만, 이 역시 시작도 못 했다”고 했다. 박근혜씨의 재상고심에서 징역 20년·벌금 180억원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14일 밝혔다. 박근혜의 경우 선거의 여왕이었는데 굳이 나서지 않아도 될 대통령을 나서서 선거의 여왕도 없애도 새누리당을 폭파시키고 박정희의 시대도 폭파시켰다. 박근혜 징역 20년 벌금 180억 확정과 나이, 최순실 징역 18년 벌금 200억 국정농산 사건으로 재판을 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징역 20년과 벌금 180억이 확정됐다. 전두환이 가장 핍박을 받은 시기는 빨갱이 통치 시기가 아니라 박근혜 시기였다.

 

 

열고 "박근혜와 김기춘은 블랙리스트 피해자들에게 사죄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가 1일 이명박과 박근혜의 사면을 문재인 대통령에게 건의하겠다고 밝혔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형 확정을 보면서 나는 사법부의 거짓 판정을 조롱한다. 넘겨진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징역 20년형이 최종 확정됐다. 이제 박근혜 전 대통령도 전두환, 노태우 전 대통령이 지나간 가시밭 길을 가야한다. 2020년 7월 박근혜씨 국정농단 사건 파기환송심이 산정한 뇌물액수다. '정윤회 문건 유출' 사건은 박근혜정부 '비선실세 의혹'의 발단이 된 것으로 평가된다. 대법원의 이날 선고로 법적으로 박근혜는 사면이 가능한 신분이 됐다. 대법원(주심 노태악 대법관)은 14일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뇌물 등 혐의로 기소된 박근혜 전 대통령 재상고심에서 징역 20년과 벌금 180억원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청와대는 박근혜 전 대통령만 먼저 사면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근혜라는 사람 하나만 놓고 보면 불쌍한 사람이라는 생각을 하게된다.

 

 

MB와 박근혜 사면론 건의는 국민의힘으로 대표되는 야당을 분열시키고 이낙연 입장에서는 자신을 통합과 관용의 인물로 포지셔닝하는데 적합한 행보이기 때문이다. 민주당 대표가 공개적으로 박근혜, 이명박의 사면을 문재인 대통령에게 요구하겠다니? 뭔가 크게 오판하고 있는 것 같다. 미국에서 경제학 박사를 따왔다는 공병호도 박근혜 정권 내내 나라 경제에 망조가 들었다는 식으로 선동해댔다. <박근혜 정부가 집값을 폭등시켰다고?(민주당 원내대표 주장)> 입은 삐뚤어졌어도 말은 바로 해야 합니다. 넘겨진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징역 20년형이 최종 확정됐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명박·박근혜 전 대통령 사면을 건의하겠다고 밝히자 '사면 반대' 청와대 국민청원이 등장했다. 최근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윤석렬에게 밀리다보니 악수를 둔 게 아닌가 싶다. 총 13가지 사유를 들며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미안하다고 전합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징역 20년, 벌금 180억원이 확정됐다. 이 대표는 이명박 박근혜 전 대통령이 법원 판단에 불복하는 것에 대해서는 "답답하다.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총 형량이 징역 22년으로 확정됐다.

 

 

국정농단 박근혜 직역 20년 벌금 180억원 원심 확정 국정농단과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상납 사건 등으로 재판을 받아온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대법원의 최종 판단이 내려졌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