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서인 씨가 지난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들을 조롱하는 글을 올려 논란을 빚고 있다. 작가 윤서인씨가 이번엔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들을 조롱하는 글을 올렸다. 오늘은 인터넷에서 막말 논란에 휩싸인 유튜버이자 만화가인 윤서인 작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윤서인은 애초에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검찰에 의해 기소되었다. 웹툰 작가 윤서인씨가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들을 조롱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지금도 이것을 보고 윤서인은 친일파라고 단정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실 역사를 제대로 공부하지 못하여 무식의 티를 팍팍 내는 윤서인 당신이야 말로 대충산 사람 아닌가 싶다. 반응형 이 글은 < 윤서인 > 키워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어제 14일 웹툰 작가 윤서인 씨가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들을 조롱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됐습니다. 윤서인은 뜬끔없이 검색어 1위에 오르는건 무엇인가? 윤서인은 정말 이해가 안간다.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친일파는 열심히 살았고, 독립운동가들은 대충 살았다’는 발언으로 물의를 빚은 만화가 윤서인 씨를 향해 날선 일침을 날렸다.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들을 ‘대충 살았던 사람’이라고 폄훼한 만화가 윤서인씨를 향해 비판을 쏟아냈습니다.

 

 

1 윤서인은 100년 전 독립운동가들을 가리켜 대충 살았다 라고 했다. 얼마 전 윤서인은 조두숭이라는 캐릭터를 등장시키며 전 국민 광역 어그로를 시전했다. 그런데 만화가 윤서인 씨가 본인의 웹툰에 유족을 조롱 및 비방하는 내용을 담아 게재해 논란이 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 조선 팔도에서 최고로 쳐주던 명문가 이분들의 거룩한 삶을 폄훼하는 자들은 밀정의 후예와 다를바 없다. 웹툰 작가 윤서인씨가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들을 조롱하는 글을 올려 논란인 가운데 역사학자 전우용씨는 윤씨를 ‘무식한 자’라고 표현하며 “자괴감과 책임감이 든다”라고 말했다. 만화가 윤서인 씨에 대해 “저런 자들과 동시대를 살아야한다는 자괴감과 부끄러움이 함께 밀려온다”며 강하게 비판했다. 윤서인 작가는 한때 친일파 논란으로 뜨거운 화제의 인물이었습니다. 만화가 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윤서인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들을 조롱하는 발언으로 물의을 빚었다. 2021년 1월 14일 웹툰작가 윤서인의 친일, 반민족행위, 막말, 그림이 수년째 이어지고 있어 파문이다. 윤서인 독립운동가 조롱, 도 넘은 막말로 논란을 일었다. 윤서인 작가가 페이스북에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김세의, 윤서인 두 명에게 무죄를 선고해 무너지는 사법부가 살아있음을 증명하라! 1심에선 단독판사가 벌금 700만원을 선고했다. 웹툰 작가 윤서인이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을 비하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트럼프가 보수가 아니고, 문재인이 진보가 아니듯이 윤서인은 보수가 아니다. 윤씨는 지난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친일파 후손들이 저렇게 열심히 살 동안 독립운동가 후손들은 도대체 뭐한걸까”라는 글을 올렸다. 작가 윤서인이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을 비하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13:11 만화가이자 유튜버인 윤서인이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들을 비판하는 발언으로 물의를 빚었다. 제위를 공개적으로 능멸한 이 상식 밖의 행위에 대해 단호히 처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판사가 어떻게 재판할지는 지켜봐야겠지만,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는다. 아들이 누굴 닮았는지 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도 비슷한가 봅니다. 누군가 해서 찾아봤더니 작년 10월22일에 '정답사회'라는 웹툰을 포스팅 퍼왔었는데, 그 작가 이름이 윤서인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