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신·바이오 영역에서 연구개발 및 생산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한편, SK케미칼의 자회사인 SK바이오사이언스는 최근 선진적인 백신 R&D 기술력과 생산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 " " " NAVER 특징주 검색! 기사로 봤을때, SK케미칼, SK디스커버리 2곳의 회사가 나옵니다. ^^ SK바이오사이언스는 독감 백신, 대상포진 백신 등을 제조하는 SK 계열사로 SK케미칼의 자회사로 돼 있다. 홈페이지> SK바이오사이언스는 SK케미칼 자회사로 백신 개발·생산 사업을 맡고 있다. 서울대병원과 SK바이오사이언스는 2일, 코로나19 백신 임상시험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12월 1일날 상장 신청서 제출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사와 함께 미국 노바백스가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의 글로벌 생산 및 국내 공급 협력을 위한 3자 간 협력의향서(LOI)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코로나19 백신의 강자로 떠오르면서 올해 예정된 기업공개(IPO)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SK바이오사이언스 자체는 물적분할한 후 아직 상장되어 있지 않다. 추가 성장 가속화를 위해 2021년 상장을 목표로 IPO를 추진한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034730)바이오사이언스의 공장을 찾은 가운데 SK그룹 지주사 SK가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다. 이런 호재로 SK바이언스를 카카오뱅크, 페이 등과 함께 올해 IPO 대어로 꼽는 분들도 있죠 SK 바이오사이언스가 제2의 SK바이오팜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SK바이오팜에 이어 SK케미칼, SK디스커러비, SK바이오사이언스 등 바이오 사업을 성장 시키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의 NBP2001은 재조합 단백질 서브유닛 백신, 또는 합성 항원 백신입니다. SK케미칼이 SK바이오사이언스 지분을 98%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SK바이어사이언스 기사로 도배되어 있는 모습에도 미비한 주가의 흐름을 보였습니다. (대한민국 만세!!!) 노바백스가 전 세계 제약사들 중 기술이전을 논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 의미가 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2018년 7월 SK케미칼에서 물적분할해 설립된 백신 전문기업으로 최대주주는 SK케미칼(지분율 98.04%)입니다. 문 대통령은 "SK는 20년 전부터 백신 공장을 세우고 인력을 키웠다"며 "최태원 회장과 SK그룹에 특별한 감사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더해 SK바이오사이언스에 기술이전까지 추진하고 있습니다. (항체바이오의약품위탁생산개발) 수주 계약 코스피 상장 시 시가총액 3조원 안팎의 기업가치 기대 sk바이오사이언스 관련주 에스케이 계열사로 sk 상장 종목만 20개에 달합니다.

 

 

오늘은 ‘ 식약처 , SK 바이오사이언스 코로나 백신 1·2 상 승인 ’ 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바이오팜의 SK의 자회사였는데, SK바이오사이언스는 SK케미칼의 자회사입니다. 노바벡스 관련주로는 SK케미칼, 켐온, 디알젬 등이 있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IPO &상장하면 공모가 기업가치가 SK바이오팜을 뛰어넘을 수 있다는 분석입니다. 중요하다"며 "SK바이오사이언스는 자체 개발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고, 예정대로라면 내년에는 우리 백신으로 접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 하도 독감주사 사망으로 나라가 난리라 조심스럽긴 하지만, 이슈가 되고 있는 제품이 아닌 SK 바이오사이언스 제품으로 접종하였습니다. 지난번 SK바이오팜의 사례를 생각해보면 공모가 49,000원에서 따상 행진을 이어가며 4배에 달하는 20만원까지 올라갔었기에 SK바이오사이언스에 대한 기대감도 굉장히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SK 케미칼(285130) SK케미칼은 SK바이오사이언스의 지분을 98.04%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주주임 SK바이오팜의 IPO를 기억하는 투자자는 다시 기대가 클 것이다. SK바이오사이언스 관련주? 뭐가 있을까? 내일 바로 시세를 줄것 같습니다. sk바이오팜처럼 상따가 될까요? 그건 모르죠 그냥 시초가에 파는전략이 기본 원칙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의 가치는 제가 생각하기에는 SK바이오팜 급의 파급력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노바백스가 개발 중인 백신의 기술 도입 계약까지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기업공개(Initial Public Offering, IPO)를 본격 추진한다. 상장한 SK바이오팜 청약 광풍이 재현될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SK디스커버리, SK바이오팜, SK이노베이션, SK바이오랜드 등이 동반 주가 상승세를 보인 바 있다. 기업가치가 SK바이오팜(공모가 4만9000원, 기업가치 3조8000억원)을 뛰어넘을 것이란 분석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상장할 경우 지난 7월 IPO 시장에서 히트를 친 SK바이오팜에 이은 두 번째 SK계열 바이오 상장사가 될 전망입니다. 또한 대통령은 SK바이오사이언스가 지난해 7월 아스트라제네카와 계약해 현재 백신을 위탁 생산하는 것에 대해서도 우리 기업의 백신생산 능력은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최태원 회장과 SK그룹에 특별한 감사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