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에 무슨 게임판매하는 회사가 이렇게 주가가 높냐며 공매도 세력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구독자들은 거의 2년 동안 게임스탑(GameStop)에 투자하면서 주가를 밀어올려 왔다. 해당하는 기업은 오늘 하루종일 실검 1위에 게임스탑이라는 기업입니다. 비디오 게임 및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게임스탑은 2019년에도 손실을 기록한 기업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전일 대비 주가가 약 93%폭등한 미국 비디오게임 업체 게임스탑 주가를 미국 정부가 불안한 시선으로 보고 있다. 게임스탑은 실적은 계속 악화되고 있어서 월가의 살찐 고양이들에겐 별로였지만, 순수한 영혼의(?) 주린이들에겐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고르는 최애 장소였단 것입니다. 비디오게임 유통업체인 게임스톱은 한동안 잊혀진 주식이었다. (위키백과 설명참조) 게임스톱은 미국의 비디오 게임 판매점이다. 게임스탑 회사는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 먼저 게임스톱이란 회사란 주로 오프라인에서 게임팩이나 비디오 게임을 팔던 회사입니다. (게임스탑이 게임 좋아하는 Nerd 들에게 어필하는 면이 있죠) 공매도란 말 그대로 ‘없는 것을 판다’라는 뜻으로 주식을 갖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매도주문을 내는 것을 말합니다. 미국 헤지펀드 사이언에셋매니지먼트 마이클 버리가 최근 비디오게임 업체 게임스탑 주가 폭등과 관련해 부자연스럽다, 미쳤다고 언급했습니다.

 

 

오늘은 게임 스탑 티커명 GME 전체적인 하락 상황에 불구하고 엄청난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스탑은 미국인 특히 게임을 좋아하는 남성 미국인들의 추억이자 이대로 무너지는 것을 보고만 있지 않았습니다. 한국증시에도 빛났던 개인투자들 :) 아마 게임스탑에도 꾀 있을 것 같습니다. 사건 요약 별다른 언급이 없는 회사 트윗 사실 게임스탑은 오프라인 게임을 판매하는 프렌차이즈 회사로 비전이 없는 회사였고 주가가 오를 때마다 공매도 하는 세력들의 놀이터 였습니다. 미국의 현재 2~30대의 어린시절의 추억에는 게임스탑이라는 업체가 있습니다. 불과 2주 전, 19 달러 정도였던 게임스탑의 주가는 현재 12배 정도 상승한 240달러가 되었습니다. 미국은 콘솔게임이 대중화 되어서 동네마다 하나씩 게임스탑 매장을 볼 수 있다. 콘솔게임 같은 게임, 게임기를 오프라인으로 파는 매장 체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임스탑(GameStop) 티커 : GME 미국의 오프라인 비디오 게임 판매점이다. 미국에 "게임스탑"이라고 불리는 아주 유명한 게임 소매업체가 있습니다. GME (게임스탑) 주가 $90 선에서 시작된 GME의 주가는 $209로 마무리하였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갑자기 트윗을 통해 WSB 토론방을 연결한 후 게임스탑을 빗대 “게임 폭격!!(Gamestonk!!)”이라고 썼다. 게입스탑이 개인투자자들의 단결로 공매도 세력을 누르면서 급등하고 있다. GME는 전통적인 미국 게임 리테일 회사인데, 최근 계속해서 실적에서 부진을 겪고 있었습니다. 어제 하루만 92프로가 상승했고, 오늘자 시외거래에서도 70프로 넘게 상승하고 있다 ㄷㄷ) 사건의 발단 게임스탑은 미국의 비디오 게임 전문 소매점 프렌차이즈이다. 그 방법은 멜빈이 엄청난 공매도 포지션을 구축하고 있던 비디오 게임 소매회사 게임스탑(GameStop)의 콜옵션을 매수하는 것이었다. 제2의 게임스탑으로 주목 받아 왔고, 급기야 이날 개미들의 습격을 받았다. 미국의 오프라인 게임업체 '게임스탑'의 주가가 개인투자자들의 매입 러시에 힘입어 92.71% 폭등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순위에도 계속 링크되어 있다) 게임스탑(GME) 하룻밤 사이 92% 상승 ㅋㅋㅋㅋㅋ 2021년 첫 시작일인 1월 4일 종가가 17.25 달러인거 보면 미친 상승력이다. 게임스탑은 게임과 스타워즈,스타트렉,해리포터같은 굿즈도 판매한다 게임스탑의 주가가 폭등한 이유중 하나는 일론머스크의 언플이라고 할 수 있겠다. 어제 게임스탑의 주가폭등 사태에 이어 오늘도 게임스탑 주가가 폭등하고 있다. 트위터에 '게임스통크!!'(Gamestonk!!)라는 글을 올렸다. - 오프라인에서 게임기 관련 하드웨어 제품들을 파는 회사 - 당연히 실적이 좋지 않았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19년대비 매출은 20%가량 줄어들었다. 정규장에 92%가 올랐으며, 에프터마켓에서 46%가 추가로 상승하였습니다. 게임스탑은 비디오 게임 제품 및 PC용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말 그대로 게임기나 게임 타이틀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업체입니다. 게임스탑: 개인 vs 기관 △ 진정한 돈 복사기 게임스탑(티커: GME)은 주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비디오 게임과 관련 제품을 파는 회사다. 게임스탑 GME 는 미국 전역에 수천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는 비디오 & 콘솔게임 판매 체인점입니다. 이 기업은 게임 비디오를 빌려주거나 파는 게임 소매점이다. 공매도 세력이 7일 동안 추가로 게임스탑 하락에 베팅했으나, 주가가 다시 폭등하자 외부에서 자금을 더 조달해 팔았던 주식을 더 비싼 가격으로 되사서 상환하는 '쇼트 스퀴즈'에 내몰렸다. 현재 3일 연속 폭등하고 있는 게임스탑 (GME) 이 이슈입니다. 미국의 오프라인 게임업체 '게임스탑'의 주가가 개인투자자들의 매입 러시에 힘입어 92.71% 폭등했다. CNBC는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집중매수로 주가가 급등한 게임스탑을 예로 들면서 헤지펀드들이 대거 공매도했던 게임스톱의 주식이 급등하면서 1월에만 910억 달러의 손실을 냈다고 전했다. 먼저 게임스탑이 어떤 회사인지부터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애들아 백만장자 되고 싶으면 게임 스탑 사자고 같이 존버하고 있다. 개미가 공매도를 무력하는 사건인데요 바로 게임스탑 주식입니다. 미국 개인투자자들이 열광하는 온라인 게임업체 '게임스탑'의 주가는 이날도 폭등했습니다. 만약 게임스탑이 2월 19일까지 140달러 이상에서 거래된다면 팔리하피티야는 만기 즉시 콜옵션을 행사해 주당 115달러에 게임스톱 5천 주를 57만5천 달러에 살 수 있다. 요즘 미국 청년 개미(개인 투자자) 사이에서는 비디오게임업체 게임스탑(GME)을 모르면 소외됩니다. 게임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코로나로 실적이 매우 부진하여 주가가 바닥을 기고 있습니다. GME (게임스탑) 주가 급등 이유, 공매도와 숏스퀴즈 이전 포스팅을 보고 오시면 더 쉽습니다. 코헨의 등장 2 전 코헨이 게임스탑 이사회에 참여를 합니다. 한달간 차트를 보면 최근에 엄청난 급등을 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직후 정규장에서 92.71%로 마감한 게임스탑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50% 이상 더 뛰었다. 전일 게임스탑은 장중 144% 이상 급등세를 보이다 하락전환하는 듯 움직임을 보이다 18% 오르며 마감했습니다. 우리나라 게임 회사도 아닌데 왜 갑자기 1위를 했을까? 이유는 바로 공매도 때문이다.

 

 

게임스탑은 게임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업체이다 그렇다면 게임스탑의 향후 전망은 밝느냐? 아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