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안 성신교회(담임 이민규 목사) 유현숙 사모, 뇌경색으로 쓰러져 주위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엘그라운드 이민규 대표가 이야기하는 품격 있는 밥상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어떤 문제든 그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만 있다면 분명히 해결될 수 있다. 2집 수록곡인 '텅 빈 객석' 역시 좋은 반응을 얻었지만, 여러 문제로 활동을 멈추게 된다. 이투스 이민규의 와 함께 해주세요! 대치동 1%만의 비법이 담겨 있는 대치동 영어 1타 강사 이민규 쌤의 명성은 이투스에서도 여지없이 통했습니다. 미스터2(Mr.2) 멤버였던 이민규가 냈던 솔로 앨범이다. "대화 단절" 또 나는 가끔 와이프한테 이렇게 말하곤 한다. 다른 한국 분들은 미국에서 어떤 삶을 살아가나 궁금한 마음 반, 법정 장르(?)에 대한 끌림 반으로 펼쳐들었다. 것처럼 1%의 미세한 변화가 99%의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2020.07.15.수 실행이 답이다 결심-실천-유지 지금 여기서 행하는 이 작은 실천이 얼마나 큰일로 이어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생따나비 4기 독서 모임을 마치면서 '변화의 시작 하루 1%' 이민규 저자와의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민규, 1%만 바꿔도 인생이 달라진다 이민규 작가는 재능과 관련해 확고한 신념이 선결조건이라고 이야기합니다. 다양한 해결책을 모색해보고 그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전략을 선택해 실행에 옮긴다. 이 책 읽어볼만하다고 누나가 추천해서 2020년5월 18일날 읽었습니다. 2부 WHAT 행복한 관계, 무엇이 다른가 문제의 원인을 내부에서 찾는다 -문제가 생겼을 때 원인을 외부로 돌리지 않고, 자신에게서 찾으면 지혜로운 해결책을 훨씬 더 많이 찾을 수 있다. 첫째날 내가 인상깊었던 문장은 화려한 남의 무대를 향해 박수만 치지 말고 소박하게라도 자신만의 무대를 지금부터 준비하십시오 <지치지 않는 힘> 이민규 라는 문장이 인상깊었다. 연예기획사 원트리에서 신인배우 '이민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년 새해 즈음이면 작년에도 다짐했던 계획들을 또다시 되풀이하곤 한다. 그 작은 일이 얼마나 큰 일로 이어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생따 2기때 '실행이 답이다'를 하면서 저자와의 만나을 기대했습니다. 전생을 통해 익혀온 습관들이 생각으로 굳어지면 바꾸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실행이 답이다/ 이민규/ 독서 마인드맵/ 토끼의 책 새해부터 엄청난 책을 만났습니다.

 

 

품삯보다 더 중요한 것--------이민규 옛날 장원의 한 영주가, 산책길에, 자신이 고용하고 있는 젊은 정원사가 땀을 흘리면서 부지런히 정원 일을 하는 것을 보았다. 모든 일 뒤에는 관계가 있다 -모든 결과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다. 배우 이민규는 본인만의 사색적인 색을 가지고있는 신인배우라고 생각된다. 그런데도 나는 더 어려운 책보다 잘 읽히는 실용서 위주로 읽는다. 이런 고민 속에서 뉴욕에서 정의를 실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민규 검사의 이야기를 읽었다. 품삯보다 더 중요한 것----- 이민규 <1%만 바뀌어도 인생이 달라진다>중 옛날 장원의 한 영주가, 산책길에, 자신이 고용하고 있는 젊은 정원사가 땀을 흘리면서 부지런히 정원 일을 하는 것을 보았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