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2월 경기도 김포에 정착중인 총 15가구의 미얀마 난민들에게 온열매트+겨울이불 세트를 전달했습니다. 생각하면 미얀마가 얼마나 불교에 대한 편애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미얀마 양곤 서비스아파트 임대료] 2020.11.7, 2020.11.14 [미얀마 양곤 서비스아파트 임대료] 코로나 상황에도 큰차이없이 유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둘이서 사용하기에는 그렇게 엄청 비싼 편은 아니었다. 미얀마에는 한인 타운이 존재하는데, 물론 정확한 명칭으로 자리잡은 것은 아니다. 어제 제 지인의 조카생일 영상이 올라왓기에 친구들에게 소개한다구 받았습니다. 미얀마 버마산 천연루비 1피스 어제는 귀걸이감 안내해드렸구요 ~~ 오늘은 1피스 안내해드립니다. 미얀마에서 약 10일 정도 보냈는데 마지막 밤이 너무 아쉬웠다. 2017년 당시 미얀마 양곤에서 롯데리아의 인기는 KFC나 맥도날드를 능가했다. 아무튼 확실히 미얀마에서는 불교가 엄청난 부를 누리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심지어 우리나라처럼 일제 치하와 625로 인한 역사적 유적지 훼손이 거의 없다. 가능성" 미얀마의 실권자이자 '아시아의 만델라'로 불리던 아웅산 수치 미얀마 국가고문이 군부에 체포돼 현재 구금 상태라고 로이터통신이 1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아웅산 수치 미얀마 국가고문이 구금상태라고 31일(현지시간) 주요외신이 보도했다. 태국 치앙라이의 백색사원도 인상깊었지만 미얀마의 흰색사원이 난 더 인상깊게 구경한 곳이었다. 동남아 대부분의 나라들이 그러하듯이 미얀마에도 어디를 가나 사당을 볼 수 있었다. 겨울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얀마 난민들 돕기에 한샘글로벌이 나섰습니다. 나은듯 바간에 파고라중심에서 볼수 있는 Bagan Viewing Tower 전망대 동서남북 어디든 확 트인곳이다. 대신, 미얀마에 있는 한국인 교회에서 주일학교를 맡고 있었다. 쿠테타로 아웅산수치 고문이 군부에 의해 가택연금되었다고 외신이 1일 보도했다. 미얀마 라시오에는 데이트 코스 중 하나라는 기찻길이 있다. 수치 미얀마 국가 고문이 다음 달 총선을 앞두고 지난해 10월 29일 네피도의 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이번에도 식량지원과 방역용품 지원이 이루어진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당시 친구는 미얀마 선교를 위해서 미얀마어를 배우고는 있었지만, 아직 미얀마 선교를 시작한 상황은 아니었다.

 

 

미얀마 친구들이 나를 데려다주고 싶어했던 장소 중에 하나가 롯데리아였다. 슬프구나 슬퍼 여튼 지난 미얀마 포스팅에 이어 포스팅을 해본다. 미얀마 티크 우드슬랩 2000 사이즈 미얀마 티크 우드슬랩은 특유의 밝은 색감이 매력적인 우드슬랩입니다. 미얀마 라시오를 돌아다니면서 느낀 건데, 들개가 정말 많았다. 안녕하세요, 미얀마에서 한국으로 강아지 2마리와 같이 입국하기 위해 펫무브에서 진행해주시는 항체가검사에 대해서 여쭤보고 싶습니다. 터져 미얀마의 실질 권력자인 아웅산 수치 고문이 군부에 의해 구금됐다고 1일 BBC 등이 전했다. 나는 동작구라서 7호선타고 논현쪽에서 버스타고 가는게 빨랐다. (지난 글에도 설명해 놓았지만, 심지어 미얀마 수도인 양곤에도 불빛이 많지 않다. 기업은행은 지난 해 12월30일 미얀마 중앙은행으로부터 현지법인 설립 최종인가를 받았다. 아웅산 수치 미얀마 국가고문 구금 아웅산 수치 미얀마 국가고문이 구금상태라고 31일(현지시간) 주요외신이 보도했다. 미얀마 추억 하나씩 꺼내기 미얀마 쇼핑 떼샷!!!!! 두두둔~~~~ 2주 여행이었고 계속 도시를 옮겨다녔던지라 평소보다는 좀 적게샀다.

 

 

잠시 시간 여행간 것 마냥 미얀마는 고전적이고 예스러운 고유의 것을 간직한 나라였다. 양곤 대학교에 들어가기 전,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길래 이것을 사먹었다. 미얀마의 실권자인 아웅산 수치 국가고문이 군에 의해 구금됐다고 AFP 통신이 1일 보도했다. 미얀마 인레 호수는 인따족의 삶이 옹골지게 녹아 있는 곳이다. 미얀마 군부가 지난해 11월 총선의 부정 의혹을 제기하며 쿠데타 가능성까지 시사하자 유엔과 현지 외교사절이 선거 결과를 존중하라고 촉구하고 나섰다. 지금 기억에 의하면 위의 링크에 나온 곳은 미얀마 라시오의 상수도였던 것 같다. 오므라이스와 기타 등등인데, 미얀마 퓨전 레스토랑이었던 기억이 난다. 미얀마 일주를 마치고 다시 만나서 한 잔 사겠다고 약속했었는데 그 약속은 지키지 못했다. 미얀마 100명의 청소년 리더를 세우기 위한 빛과나눔장학협회 총회가 미얀마와 한국의 화상회의로 진행되었다. 태국과 미얀마는 서로 이웃해 있는 나라입니다 국경도 많은 부분이 서로 맞물려 있습니다. 아웅산수찌 미얀마 국가고문 아웅산수찌는 미얀마의 정치인·외교관이다.

 

 

그것도 미얀마가 매우 부강한 나라일 때의 역사가 남아 있다. (미얀마 마지막 왕조의 수도이다.) 그래서 역사적 유적지가 있다. 동남아 여행 다니면서 산 바지 중에서 미얀마에서 산 바지가 젤 마음에 든다. 시사하던 미얀마 군부가 “헌법을 준수하겠다”며 방향을 선회했다. 미얀마 민속촌을 다녀온 뒤에 미얀마에 있는 양곤대학교에 가게 되었다. 미얀마 시골마을의 아이들 생일날 풍경입니다.대부분의 가정에서 이렇게 보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