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해예방 및 시설물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권, 전라권, 경상도서부, 제주산지에 대설특보 발효 중입니다. 눈이 가장 많이 내리는 날 ‘대설’ 겨울 대설주의보 발령 시 행동요령은? 12월 7일은 ‘대설’입니다. 성남시는 대설주의보가 발효된 9시 20분 부터 제설차량을 전진배치하여 염화칼슘 살포를 실시하는 등 모든 인적 물적 가용자원을 총동원하고 있습니다. 오전에 오실 분들 레슨이 대설로 다른 날로 연기가 되었다. 오늘(28일) 9시 20분을 기해 발효되었던 대설주의보가 11시부로 해제되었습니다. 내리고 자꾸 자꾸 쌓여 밤 깊도록 눈빛 드는 창에 은빛 고요가 깊어간다 내 사랑 대설주의보도 함께 내린다. 나주시 대설주의보 발효 발효시간 : 1월 18일 월요일 11시 이후 많은 눈이 내리고 있어 현재 관내 주요 도로 등에 제설작업 진행중 입니다. 퇴근길에는 기온이 영하 4도, 내일 아침에는 영하 8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보입니다. 지역에 대설주의보가 발령됨에 따라, 유동균 마포구청장장을 비롯한 600여 명의 마포구 직원들이 긴급 제설작업에 나섰다. 기상청은 이날 오후 3시40분 서울·인천·경기·충북 지역 등 수도권 일부 지역에 대설주의보를 발령했다. 시흥시는 신속한 대응으로 대설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인이 인천공항 고속도로 실시간 동영상을 보내왔어요 한주를 여는 월요일 별일없이 안전했으면 하는 마음 입니다. 애초 서울 수도권 지역의 예상 적설량은 1~3㎝였지만, 기상청은 뒤늦게 대설주의보를 발령했다. 2021.01.17.(일) 20시 기준 광명을 포함한 수도권 일대 대설주의보가 발효되었습니다. 28.(목) 오전 9:40분 대설주의보 발효 오후부터 찬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기온이 뚝 떨어지겠습니다. 서울시는 28일 오전 9시를 기해 서울 전역에 대설주의보가 발령됨에 따라 제설 근무를 2단계로 상향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설주의보·대설경보 발령 기준 겨울철 눈이 많이 내릴 것을 대비하여 기상청에서 발령하는 대설특보에서는 대설주의보와 대설경보가 있습니다. 기상청 재난문자 경기도 남동부 성남지역은 한파주의보가 떴습니다. 13일 오늘, 서울 등 수도권과 영서 지방에 폭설이 내리면서 첫 대설특보가 내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 주의 첫날부터 대설주의보라니!! 올 겨울 유난히 눈이 많다. 강추위에 얼어 붙은 한강 위로 눈이 내려 하얗게만 보입니다. 시흥시는 신속한 대응으로 대설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장 내일 출근이 걱정이지만 일단 눈구경이라 신이납니다. 눈도 와야 하고 비도 와야 하는 게 맞지만 폭설에 한파까지 예정되어 있어 걱정이다. 일기예보를 믿고 서울시 4,000명과 1,000대의 제설장비가 출동했답니다. 대설주의보 해제 되자마자, 방금 또 한파 경보, 한파주의보 떴습니다. 대설주의보 마지막 배송타임 부터 눈발이 조금씩 휘날리고 있다. 대설특보는 적설량에 따라 대설주의보와 대설경보로 나누어 발령됩니다. 대설은 조용히 지나가더니 대한 앞두고 폭설이 두 번째다. "서울 대설주의보 발령, 중구 제설대책 2단계로 상향" 오늘(12일) 오후 3시40분부터 서울지역에 대설주의보가 발령되어 중구는 제설대책 2단계로 상향합니다. 1.28.(목) 09:20 부로 양평군에 대설주의보가 발효되었습니다. 대설과 한파경보가 동시에 내려져 빙판구간 발생과 제설이 사실상 역부족인 것이 사실입니다. 엄청 오네요 ㅠ 바람까지 불어서 흩날리며 눈이오니 앞이 안보일 지경입니다.

 

 

서울전역으로 대설주의보가 확대 발효 되어 제설대책 2단계 비상근무중 입니다. 대설주의보가 발령되어 눈이 많이 내렸지만 날씨가 포근해서 눈이 녹아서 그나마 다행이다. 창밖의 폭설이 처음엔 예쁘더니 엉금엉금 기어가는 차들 보니 위험해 보입니다. 경기 성남·남양주·광주·하남·이천·구리·양평·여주·가평 등에도 대설주의보가 내려졌다. 이로인해 서울 전역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 오늘 대설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기상청은 6일 오후 7시를 기해 서울 전역에 대설주의보를 발효한다고 밝혔다. 서울 대설주의보 산책길에 만난 눈구경 서울에 대설주의보로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 ‘대설’은 눈이 가장 많이 내린다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2021년 1월 17일 일요일 저녁 내일 아침 출근 시간대에는 10cm까지 대설이 예상된다는 대설 중대본의 대설주의보도 떴으니 관심갖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퇴근길 대설주의보 발령 올겨울은 유난히 눈이 많이 내린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