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의 귀여운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희재는 서지오를 향해 친이모라서 감사하다며 편지를 낭독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클럽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처지에 있는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마음을 담은 성금을 전달했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과 김희재, 영탁이 '트롯 아이돌'을 결성했다. 블로그 '김희재 카테고리'를 나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각양각색 CA 활동에 나섰다. 김희재 별은 쌍둥이자리, '희재곁 희랑' 팬들의 뜨거운 진심으로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로 떴다! '희재곁 희랑' 팬들의 김희재를 향한 찐 사랑이 차가운 겨울 하늘까지 따스하게 밝히기 시작했다. 차세대 한류스타 김희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해 인사를 보냈다. 서지오(49) 김희재(25)와 무슨 사이? 아내의 맛 등장, 친이모가 아니었다! 아내의 맛에 김희재가 첫 출연, 이모 서지오와의 특별한 인연을 보여주었다. '미스터트롯' 김희재는 용호동종합사회복지관과 인연이 깊다. 어젯밤 35회 뽕숭아 학당 합동수업, 우리는 김희재 아티스트 빛나는 모습에 희며 들었다. 코로나19로 자가 격리 중인 트롯 맨, 김희재 아티스트 건강을 염려하는 팬들이 많다. 팀장으로서, 의자에 앉아서도, 무대를 가득 채울 때도 변함없이 빛났다.

 

 

45세, 본명: 장근호 데뷔:1997년 유비스 정규 1집 'You Will Be With Us' <김희재> 1995년 경남 울산 출생, 27세 데뷔:14살에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트로트 신동으로 출연, 이후 미스터트롯 TOP로 이름을 알렸다.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회원들이 김희재 데뷔를 기념하고 어려운 처지에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새해에도 이웃사랑 실천에 나서 훈훈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김희재는 격렬한 댄스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김희재는 3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오늘 눈이 많이 온대요~눈길 조심하시구 안전 운전 하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아티스트 김희재 - 프로페셔널의 뚝심 <스타킹>에 ‘울산 이미자’로 출연했던 14살의 김희재는 또래의 가수 지망생들이 대체로 걷는 길에 함께했다. "이 훈남은 뉴규?" 1일 전 김희재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짧은 영상 한 편이 시선을 잡는다. 15일 방송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핏줄보다 진한 이모와 조카 관계인 김희재, 서지오가 등장해 24살 나이를 뛰어넘는 돈독하고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차세대 한류스타 김희재는 37회 뽕숭아학당 CA 활동에서 실내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했다. 한땐 'F4'냐 'F5'냐로도 속상했지만 이젠 매주 '뽕학'에서도 김희재 카수를 만날 수 있으니 참 좋다. 김희재가 부른 박진영의 'Honey'는 최고! 김희재 '그 여자'는 감미로움과 애절함이 Best of best! 빛 희재 춤과 노래에 저절로 스며든 밤이 지났지만, 오늘까지 그 목소리와 춤선이 생각난다. 김희재는 '꾸준히 춤추다가 들킨다'라는 트롯맨 공식 댄스왕다운 소름 돋는 운세 해석을 받는다.

 

 

역시, 항상 빛나는 김희재 아티스트 진가가 확실히 드러나기 시작했다.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는 실내 스카이다이빙장으로 향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