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재단의 교주는 신도들로부터 구세주, 정도령, 미륵불로 신봉받고 있다. 하여튼 그 영생교 교주는 자신은 영원히 산다고 큰 소리를 치는 자였다. [속보] 부천 코로나 53명 집단감염 '영생교승리제단 관련' 신도·학생·강사 초토화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영생교 승리제단입니다. 요즘 마산에서는 "육체영생교 신천지를 아십니까?" 라는 플랭카드를 걸어놓는 교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희성은 영생교를 창시하면서 "박태선의 사명은 끝났고 그 일을 내가 마무리 지어야 한다." 라고 주장하면서 구 천부교 신도까지 끌어모았다. 조희성씨는 육체 영생을 빌미로 미혹의 손길을 뻗쳤지만 결국 자신은 병으로 사망하고 말았다.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영생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50명 발생했다. " " " " " 승리제단이라는 다른 이름을 가진 영생교는 생소한 이단입니다. "영생교 신천지"에서 죽음이 두러운지 가만히 짱박혀 있으라고 합니다.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영생교에서 코로나18 확진자가 50명 발생했다. 최태민은 영생교가 아니다? 최순실특집 2016.10.30 09:59 | 최태민이 사이비교주인 것은 확실하나 어떤 교단의 교주냐를 두고 세간에서 이야기가 분분하다.

 

 

부천의 승리제단(영생교) 종교시설과 학원등에서 총 53명의 코로나 집단감염이 발생했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소재의 종교 시설과 보습학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했다고 한다. 경기 부천시에 소재한 종교단체 승리제단(영생교)과 한 보습학원에서 53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됐다. 우리가 매우 잘 아는 메이저급 이단 중 하나가 이런 이름을 갖고 있다지만 연관성은 없습니다. 영생교든 교회든 나발이든 간에 지금 애초에 국민들은 경각심이없다. 부천시가 영생교 승리제단과 관련 보습학원 등에서 53명이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9일 긴급 브리핑을 통해 알렸습니다. 경기도 부천시는 9일 오후 5시 긴급브리핑을 통해 관내 괴안동에 있는 영생교 승리제단 시설과 오정동에 있는 보습학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 53명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영생교 신자들은 어떻게 될까? 법정에서 생로병사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여 영생불사한다는 이만희라는 자가 "내가 살면 얼마나 오래 살겠나"라고 한다. 괴안동에 있는 영생교 승리제단에서 운영하는 기숙사가 있는데 여기 거주자가 오정동에 있는 보습학원 강사로, 2곳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그는 영생교 승리제단 조희성 총재를 구속한 후 법정에 나와서 이렇게 말했다. 만국을 통치한다는 자들이 흰무리들에게 적극 협조하라고 합니다.

 

 

내가 과거에 겁도 없이 펄펄 날았을 때 영생교를 방문한 적이 있었다. 영생교 승리제단 매월 매주 매일 집단감염 소식이 인터넷을 뒤덮고 있다. 영생교 승리제단은 1981년 경기도 부천시 역곡을 근거지로 포교를 시작했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이 문서는 1980년대에 조희성이 창시한 영생교에 관한 것입니다. ▶ 이번엔 영생교?…부천 종교시설, 보습학원서 53명 코로나19 집단 감염 경기도 부천시에 있는 영생교 종교 시설과 학원에서 코로나19 집단 감염이 발생 했습니다. 이 감성 정치의 원죄는 노무현 대통령 에게 그 원죄가 있다. 한국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켰던 영생교가 교주 조희성씨 사망 이후에도 단체를 유지하고 있다. 더 많은 내용이 있지만 홍보해주는거 같아서 제 블로그에 올리고 싶지 않습니다. 경기 부천시는 9일 괴안동 영생교 승리제단 시설에서 신도 등 20명이, 오정동 오정능력보습학원에서 학생·강사 등 3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첨엔 "엄머엄머엄머엄머 뭐이 저런 인간이 있냐.." 흥분을 했다. 왜 영생교는 이단인가? 승리제단, 일명 영생교의 교주인 조희성 씨가 지난 2월 12일 드디어 사기횡령 혐의로 검찰에 검거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