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트맨, 미스터주, 광대들: 풍문조작단 등 다양한 작품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고 합니다. 느낌이고, <미스터 주>의 동물들은 주인공의 소유 하에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재심>의 김태윤 감독이 3년만에 내놓은 코미디 <미스터 주>의 메인 예고편입니다. 하지만 반려동물도 없고 결벽증까지 있는 미스터 주에게는 다른 문제였다. 또한 사라진 VIP의 VIP는 Very Important Panda로 우리가 아닌 VIP가 아니다. 저는 영화 '미스터 주'를 처음 들었을 때 이 영화가 가장 먼저 떠올랐습니다. 미스터 주 Mr.ZOO 영화 <미스터 주>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어떤 영화인가?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이하 <미스터 주>)는 <또 하나의 약속>, <재심>의 김태윤 감독이 연출한 코미디 영화입니다. 먼저 오전 10시 25분에는 KBS 2TV에서 이성민 주연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방송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 ★ <또 하나의 약속>, <재심> 등 사회성 짙은 영화들을 제작해 오던 김태윤 감독이 명절 코미디로 돌아왔습니다. 볼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보지 않았던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보았습니다. 아마 '미스터 주'를 통해 '애니멀'을 떠올린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튼, 2020년 첫 영화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입니다. 코미디인만큼 즐거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었다. 국가공무원인 주인공 미스터 주는 과거 어떤 사연으로 인해 동물들을 아주 싫어한다. 명절 연휴 선택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입니다. 이런 소재의 영화가 연달아 개봉한다는 점이 인상적이었고, 한편씩 보다 보니 어느덧 세 편을 다 보게 되었다. 브압시사회이여라 주연배우분들의 포토타임도 볼수있어서 일석이조(거기다가 상영전 무대인사 까지) 1인2매라, 내아는 지인이랑 함께 보았다. ㅣ상영 영화ㅣ <미스터주> ㅣ영화 등급ㅣ 12세 관람가 ㅣ시사회 일시ㅣ 2020년 1월 16일(목), 19시 30분 ※ 주연 배우의 무대 인사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미스터 주]와 [히트맨]은 80억 미만이 들었다고 했는데 80억 미만이라고 뭉뚱그린 거라서 후속 기사를 기다렸다. ZOO: THE MISSING VIP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공식 예고편입니다.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태주'가 사고를 당한 후 동물들의 말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코미디영화입니다. 영화 히트맨 + 미스터 주: 사라진 VIP 한 주 빨리 선보인 <해치지않아>에 이어 설 연휴를 노린 우리 영화 세 편이 오늘 나란히 개봉했다. 13일날(승기생일이네..) 미스터주를 먼저 관람하게되었다. 이번 설 명절엔 재미있을것 같은 영화가 많이 개봉합니다.

 

 

밍밍이만 찾아오면 끝인 줄 알았는데 나름 악역은 본인 서사를 가지며 끝까지 악역의 역할을 해냅니다. 점에서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예고편이 공개된 후,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낸 작품이었다. Zoo가 되기에 제목과 인물을 동물과 연관되게 설정했다. 김태윤의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동물의 말을 알아듣게 된 정보기관 요원의 좌충우돌 수사기를 담은 코미디다. 잠시 미친 줄 알았던 그는 정보를 알고 있는 개 알리를 찾으러 간다. 주’로 불리게 된 그 이름 주태주, 거꾸로 해도 주태주인 ‘태주’와 동물들이 그려갈 예측불허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린 영화 <미스터 주>가 오는 2020년 1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미스터 주>는 연기력으로는 알아주는 배우들이 뭉친 기대작입니다. 지난 주 개봉한 <해치지 않아>와 더불어 이번 설연휴 극장가는 한국영화의 점유가 압도적인듯 하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