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일 증시에서 명신산업은 전일 대비 3400원(20.12%) 오른 2만300원에 장을 마쳤다. 막 테슬라 부품주인 명신산업 공모주 청약이 마감되었습니다. 이 종목이 상한가를 간 이유가 관계사인 명신산업의 주식 공모주 청약이 흥행을 했기 때문이다. 해당 산업의 전망이 밝겠다는 확신이 서야된다고 생각됩니다. 8일 오전 9시 31분 기준 명신산업 주가는 21,150(+25.15%)로 전일대비 4,250원 올랐다. 안녕하세요 글로벌 전기차업체 테슬라 부품 업체로 알려지면서 주목받은 명신산업이 상장 첫 날 ‘따상’ 이후 이틀째 급등하고 있습니다. ★ 테슬라의 선택 명신산업 빅히트 제쳤다! ★ 공모주 청약 뭉칫돈 몰려 코스피 신기록 대박 명신산업이 일반투자자 공모주 청약에서 역대급 기록을 세우면서 흥행 대박을 터트렸다. 희망공모 최대가가 5,800원이었는데 확정공모가는 이를 넘어 6,500원에 달했다. 본업인 게임산업보다 투자 지주회사의 성격을 갖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12월 상장 종목 중 단연 눈에 띄는 종목은 명신산업이고, 하나 더 뽑자면 포인트모바일입니다. 지난주 영끌했던 명신산업 공모주 청약 그 명신산업 공모주 상장일이었다.

 

 

내일부터 청약을 시작하는 명신산업의 수요예측 결과가 나왔습니다. 명신산업 공모주 상장 및 시초가와 당일 주가 범위 명신산업은 1982년 설립된 자동차 부품회사로 1차 협력업체에 차체 부품을 공급하는 2차 협력업체다. 제가 예상했던 수치보다도 매우 큰 금액이 청약되었습니다. 지난번 급등한 명신산업의 가격과 조정이 오기를 기다렸다가 얼추 기간조정이 끝나가는 시점에 공부차원에서 올려본다. 테슬라의 전기차 생산량이 2022년 백만대가 예상됨에 따라 테슬라 자동차 부품 생산업체인 명신산업이 현재 18%라는 높은 상한가를 치고있다 미래를 내다본 사람은 오늘도 이렇게 돈을 번다. 명신산업 테슬라 CEO 설립한 '스페이스X' 이슈에 급등 테슬라 관련주인 엠에스오토텍과 명신산업이 급등 중이다. 명신산업은 11월 24~25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한 결과 경쟁률이 1,196:1로 집계되었습니다. 그것도 건당 300원씩 ! 매도도 처음이라 어색했는데 두어번 해보니 적응했다. 패턴의 끝자락에서 수렴하였다가 발산되는 지점이 다가왔다. 엠에스오토텍의 엠에스(MS)가 명신의 이니셜이었나 봅니다. 시초가 13000원에 형성되더니 바로 VI 걸리더니 그뒤 25%까지 상승을 하고 상한가에 들어가지 못해서 매도처리 했다. 따라서 완성차 수요 감소와 전방 산업 실적 악화 속에서도 상반기 매출 약 3548억원, 영업이익 228억원, 당기순이익 119억원을 기록하며 선방하였습니다.

 

 

[계양전기] 테슬라모델3에 들어가는 전자 파킹 브레이크 모터를 납품하고 있어 수혜를 보고 있습니다. 전부터 명신산업 때문에 소위 테슬라 관련주로 시장의 관심을 받았던 종목이다. 반응형 전기차 업체 테슬라에 부품을 납품하는 명신산업의 주가가 상장 이후 300%가량 상승 일각에서는 단기 과열에 의한 주가 상승 후 하락에 유의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다. 경쟁률이 매우 높았고, 기대감도 상당한 상태인데, 명신산업에 악재와 호재가 한가지씩 있습니다. 12월 7일 명신산업 상장날이죠! 테슬라 관련주로 주목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하였는데요, 저도 6주 배정받고 ㅎㅎ 오늘 아침 매도를 했습니다. "" 주말에 분석한대로 오늘 주식증거금과 각종 계좌에 흩어져있던 자금들 다이체하고 남은 금액을 딱 맞춰서 마통에서 자금을 출금했다. 명신산업이 코스피 수요예측의 역사상 최고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명신산업은 1982년 설립된 차량용 부품 제조기업으로 핫스탬핑(Hot Stamping) 공법을 통한 차량용 차체 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최근 명신산업을 한국거래소로 부터 매매거래 정지가 예고되기도 했다. 핫스탬핑 공법으로 굴지의 자동차 차체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 엠에스 오토텍 그룹 계열사 - 명신산업 생소한 기업명, 명신산업(주) 네이버 검색하면 엠에스오토텍이 검색된다. 제조사인 명신산업주가가 코스피에 상장되며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오늘은 엠에스오토텍의 자회사 명신산업 공모주 정보를 전달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첫번째로 명신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년에 공모주 청약으로 10주 배정받은 명신산업 상장 당시 테슬라 관련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공모주이다.

 

 

명신산업 3개월 차트를 보면 최근 거의 3배 가까이 주가가 상승한 것을 볼 수 있다. 저번 포스팅에서 명신산업을 이번 주 끝까지 갖는 것으로 얘기했었는데 흐름을 보고 전량 매도하며 정리했습니다. 전날에는 운이 좋게 매수를 하자마자 슈팅하길래 꼭대기에서 팔았습니다. 이 기업에 직접 투자하는 '서학 개미'의 등장은 올 시즌 공모주 청약에서도 그 열기를 더할만한 <기업>의 기업공개가 눈길을 끌었다. 결론 명신산업은 핫스템핑공법으로 자동차 부품을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명신산업 포스팅 언제 올려주시냐는 덧글이 많아서 일단 쪼매만 올려봅니다. 테슬라의 부품사로 지정된 명신산업이 내일까지 청약접수를 받는다. 명신산업 2020년 12월 7일 상장한 명신산업도 기관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대충 계산해보니 15조 정도 들어온 듯 한데 시중에 돈이 정말 많긴 많은가 봅니다. 현재 명신은 자체 전기차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고 예전에 기사화 된 적도 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