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은 12월 7일 아스널을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선두 굳히기에 도전한다. 챔스나 유로파리그의 결과는 항상 변수도 어느정도 생각해두고 있어야 하는것같습니다. 브라가는 조별 리그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며 현재 레스 터 시티와 승점에서 동점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약스 - AWAY 챔스 16강행에 실패해 유로파리그로 밀려난 아약스이다. 토트넘 홋스퍼는 19일 오전 2시 55분(한국 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푸스카스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을 치른다. 조별리그에서 토너먼트까지 올라온 팀인 만큼 언더독의 반란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무승부 이번경기 치열한 접전끝에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UEFA 유로파리그 해외축구 경기가 오는 날 2021년 2월 19일 금요일 한국시간 오전 05시 00분에 Estadio Nuevo Los Carmenes에서 시작되는 일정입니다. 압도적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리그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흐름이다. 전날 귀국한 이청용은 구단을 통해 “우승이라는 확실한 목표를 가진 울산 현대에 와서 기쁘다”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유로파리그 시청방법 K리그 복귀를 준비하고 있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탈락한 벤피카는 지난 9번의 경기 중 3번 밖에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의 역사가 깊은 아스날이 16강에 올라갈 것으로 추측해 본다. 토트넘 볼프스베르크 토트넘 토트넘은 유로파에서 승리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J조 에서 속해 조별리그 일정을 진행하였던 토트넘 훗스퍼 FC 는 4승 1무 1패 를 기록하며 승점 13점으로 조1위로 32강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유로파리그 조별리그에서는 막강의 화력을 보여주며 6전 6승으로 조 1위를 가볍게 차지할 수 있었지만 대진운에서 포르투칼 강호 벤피카를 만나게 되었다. 챔피언스 리그 조별 예선에서 E조 3위로 유로파 리그에 합류했다. 리그 상황이 챔스티켓을 잡는데 쉽지 않기 때문에 주말 맨시티와의 중요한 리그 매치업이 있음에도 상대가 벤피카인만큼 유로파리그에 나름 사활을 걸고 나올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2월19일 브라가 AS로마 해외축구경기 2월19일 브라가 AS로마 해외축구경기 포르투칼 리그 포시작 브라가와 세리에A 강팀 AS로마의 유로파리그 대결입니다. 브라가는 AS 로마와의 UEFA 유로파리그 경기를 개최하게 되었습니 다. A리그 선두 자리를 탈환 당할 위기에 처해있고 실제로 지난 3경기 중 2경기를 승리했지만 일관성이 다소 떨어진다고 할 수 있다. 유로파 리그 6경기에서 4실점에 그친 수비진이 강점이다. 앞선 유로파리그 조별 예선 6경기에 나서 3골을 올린 인물이기도 하다. 현재 리그 상황보다는 유로파리그에 올인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말 리그 일정이 있음에도 주력들의 활용이 예상된다.

 

 

현 시즌 유로파리그에선 RW 엘 파르도우 벤이 2골로 최다득점을 기록 중이다. 리그 상황상 유로파리그 우승을 노려야 하는 아스널은 벤피카를 상대로 강한 라인업을 선발 출전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리그 19경기를 치르는 동안 단 17실점에 그친 수비진 안정감이 강점이다. 유로파리그중계를 정말 좋아하지만 신종COVID-19 Virus Infection증의 사태로 인하여 봄 Summer Koshien의 Contest가 모두 취소가 되었답니다. 최근 리그에서도 상승세를 유지중에 있고 유로파리그 무대에서는 전통적으로 홈 경기에서 강세를 보여오고 있다. 유로파 리그 L조에서 2위로 이번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제일 눈에 들어오는 선수는 최전방 스트라이커인 데얀 요벨리치라는 세르비아 출신의 21세의 젊은 선수인데 현재 리그에서 8골과 유로파리그에서 2골을 기록 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유로파 경기에서 승리를 챙긴 후 분위기를 바꿔야 합니다. 지난 주말 경기에서 백 3카드를 꺼내 들었던 볼프스베르거는 토트넘을 상대하면서 유로파리그 조별리그에서 주로 사용하던 4-1-3-2 포메이션으로 복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실질적인 ‘메인 날개’ 오모이주안포(AMF, 자국 리그 27경기 12골 3도움)이 건재하기에 치명타는 아니다. 측면 공격 자원 로자노(자국 리그 21경기 9득점 3도움) 결장으로 전개 완성도 반감이 불가피하다. 당신 말처럼 어린 선수들에게 기회를 줬고, 그들 가운데 몇몇은 그 기회를 제대로 잡았다. 브라가(승) 브라가는 리그내에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특히 홈에서는 막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유로파 리그 조별 예선 D조 2위로 토너먼트 진출에 성공했다.

 

 

최근 리그에서는 쿠츠타가 시마, 스탄치우와 함께 좋은 공격폼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는 유로파리그전으로 오스트리아 1부리그 볼프스베르크 와의 경기 한국시간으로 2월 19일 오전 2시 55분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한편 손흥민은 자신의 올시즌 유로파리그 3호골이자 토트넘에서 통산 20호골을 달성하는 순간이었다. 전력 누수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며 리그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전문 패널 경기 예상 분석 잘츠부르크는 챔피언스 리그 조별 예선에서 탈락했고 유로파 리그 깊숙이 진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만 지난 시즌 선전을 바탕으로 챔피언스 리그 진출에 성공했으나, 조별 예선 D조에서 3위로 유로파 리그에 합류했다. (헝가리 푸스카스아레나) 유로파리그 32강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이 8개팀의 1차전 경기가 수,목요일에 종료되었습니다. 2021년2월19일 몰데 FK TSG 1899 호펜하임 UEFA 유로파리그 핵심 요약 몰데 FK TSG 1899 호펜하임 맞대결 몰데 FK TSG 1899 호펜하임 한큐 분석 몰데는 지난 시즌 노르웨이 리그 2위 팀이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맨유 이외에도 토트넘, 아스널, 레스터 시티가 유로파리그 32강전에 진출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기대 이상의 성적을 보이고 있지만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를 엉망으로 치르고 난 뒤 유로파리그로 추락하게 되었습니다.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E조 2위(3승 2무 1패, 조 선두 PSV 아인트호벤과 승점 1점차, 6득점-3실점)로 32강행을 확정지은 그라나다. 볼프스부르크와 유로파리그 1차전이 불투명하다"고 전한 반면 풋볼 런던은 '손흥민의 발목 부상은 크지 않다. 하지만 이번시즌 유로파리그가 5대리그 강한팀들이 역대급으로 많이 모였기 때문에 (레버쿠젠, 맨유, AC밀란, AS로마 등) 이게 더 힘들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양쪽모두 포기할 수는 없는 상태입니다. 소시에다드는 유로파 조별예선 F조에서 나폴리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32강에 진출하였습니다. 솔직히 유로파리그는 모르겠는데 프리미어리그의 경우는 중위권에 머무르고 있어서 다음 시즌은 진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이번 시즌 유로파 리그 일정에서 다득점 경기 양상이 적다.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 등 해외축구에 미치는 영향 당장 챔피언스리그 16강 리버풀과 RB 라이프치히 경기에 영국발 입국금지가 영향이 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아쉽게도 매치포인트를 얻지 못했고 그리고 FA컵 결과 또한 좋지 못했기에 아쉽습니다. 소속팀 릴은 현재 리그 2위(1위 리옹과 승점 동률)를 달리고 있으며, 유로파리그 32강에서 친정팀 아약스와 대결을 앞두고 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