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알려진 김소혜가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가 학폭 의혹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다. 엠넷 '프로듀스 101'을 통해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활동했던 김소혜(22)도 학폭(학교 폭력) 가해자 논란에 휩싸였다. 배우 겸 가수 김소혜 측이 ‘학폭’(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과거 김소혜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그룹 I.O.I 출신 김소혜가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김소혜 소속사 측이 이와 관련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김소혜(1999)에게 받은 핫팩 딱 작년 12월에도 핫팩을 받았다. 22일,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배우 김소혜 측이 “학폭 의혹은 허위 사실이라며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에 소속사 측에서는 허위사실이라고 부인하며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듀 나왔던 김소혜 학폭 관련 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3년 전에도 이 같은 의혹을 제기한 네티즌에 대해 경찰에 수사를 의뢰해 사과문도 받았다. 출연하던 김소혜가 드라마 사전 촬영 때문에 배텐을 쉬게 되었다. 프로듀스 시즌 1 으로 데뷔했으나 이제는 배우로만 활동하던데 최근 독립 영화에도 많이 나오면서 활동을 아주 잘 하고 있다. 박최고 - 서보아 본명 : 박선호 - 김소혜 사장과 알바의 관계입니다. 22일 김소혜의 소속사 측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진 학교 폭력 논란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180904) 그리고 약 100일 뒤 (181227) 배텐에 다시 복귀를 하게 되었다.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가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강력하게 부인했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22)도 학폭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김소혜도 도마…학교 폭력 자랑하고 다녔다? 엠넷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소혜도 도마에 올랐다. 22일 헤럴드POP 보도에 따르면 김소혜 소속사 에스앤피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가 또다시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학폭논란을 의심받고 있는 김소혜 프로필 대해 알아보면 김소혜 생년월일 1999년 7월 19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김소혜 나이 23세입니다. 김소혜, 학폭 의혹 강력 부인 "사실무근..강경대응할 것"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가 학폭 의혹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다.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를 향한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듀 나왔던 김소혜 학폭 관련 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라면서도 “내가 직접 보고 들은 행동과 말들도 차고 넘친다”고 주장했다.

 

 

프로듀스101 출신으로 전 IOI 멤버이자 현재 가수 라디오 DJ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소혜도 학폭논란에 쉽싸였습니다. 이번 방송은 고양이를 위한 캣택시와 김명철, 김소혜씨와 함께합니다. 어제부터 종일 서신혜, 박혜수, 아이들 수진이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I.O.I출신의 배우 김소혜 학폭 의혹입니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17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8년 차 아일랜드 출신 피어스 콘란과 영화 덕후 친구들의 여행기기 펼쳐진다고 합니다. 배우 김소혜 측이 학교 폭력(학폭) 의혹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그리고 오늘은 갑자기 이경미 감독의 팬이라는 김소혜가 나왔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가 학폭 의혹에 대해 소속사를 통해 학폭은 주장은 허위사실이며 그런일은 없었다 부인하며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김소혜 측 “‘학폭’ 허위사실, 강경 대응” [공식입장] 배우 겸 가수 김소혜 측이 ‘학폭’(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배우 김소혜가 또 다시 학교폭력 의혹에 흽싸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