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주로 지드래곤이 살고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빌라였다. 무제(無題) (Untitled, 2014) G-DRAGON 좋아하는 곡 퍼레이드 지드래곤의 '무제' 이 노래는 흡사 X-JAPAN 요시키가 떠오르는 곡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가 빅뱅 지드래곤(지디),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에 말을 아꼈다.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그룹 블랙핑크 제니(25)와 빅뱅 지드래곤(33)이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며 가요계가 들썩였으나 소속사는 "확인이 어렵다"고 선을 그었다. 지디 제니, 비밀 데이트 포착,"나의 우상 나의 뮤즈" 지드래곤 제니 나이 ’디스패치’가 지디와 제니의 은밀한 만남을 목격했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GD·지디)과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 단독보도를 한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8년전 처음만난 지드래곤 제니 ’블랙핑크’ 제니가 사랑에 빠졌다. 이와 관련해 일각에서는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을 두고 이주연이 간접적으로 심경을 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다. 지드래곤, 제니 데이트 장소 지드래곤 집 한남동 고급빌라 앞서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24일 디스패치 측이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32·이하 지디)과 블랙핑크의 제니(24)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지디의 '그 XX' 뮤직비디오에 관심이 모인다.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사귄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제니와 지드래곤이 진짜로 사귀는게 맞냐고 하면서 많이 놀랬다고 한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32)과 블랙핑크의 제니(24)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의 SNS가 지드래곤 저격글이라며 화제가 되고 있다. ⭐️ YG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 ‘지디❤️제니 비밀 데이트 포착’ YG 측 사생활 확인 불가 ⭐️ 2012년, 제니는 지드래곤 뮤비로 처음 얼굴을 알렸다. 하지만?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24일, YG가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에 대해 “확인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32)과 블랙핑크 제니(본명 김제니·24)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지드래곤이 살고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빌라였다 제니는 자신의 카니발 차량을 지드래곤 빌라에 등록했다. 바로 지드래곤의 카페 몽상드 애월~ 제주도 에서 사실 나는 다른 곳에 대해서는 크게 관심이 없었다.

 

 

빅뱅 지드래곤♥블랙핑크 제니, 비밀 데이트 포착 돼 위키트리 빅뱅 지드래곤(권지용)과 블랙핑크 제니(김제니)의 비밀 데이트가 포착됐다. 24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YG 소속 지드래곤과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24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지드래곤과 제니는 1년째 열애 중"이다. 이날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드래곤♥제니 1년째 열애?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블랙핑크의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지드래곤'의 '무제'입니다. 제니는 지드래곤의 그xx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한다. 24일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제니와 지드래곤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제니는 2012년 지드래곤 솔로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의 수록곡 '그 XX'의 여주인공으로 출현했었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사생활인 만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이 잘 지내려면 올해와 내년까지는 잘넘겨야 하는 부분이 있겠다.

 

 

G-DRAGON 지드래곤 빅뱅의 지드래곤 권지용 1988년 8월 18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의 대한민국 탑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입니다. 1년 동안 열애중이라고 하는데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32)과 블랙핑크 제니(본명 김제니·24)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스쿨 지드래곤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 그룹 빅뱅의 리더이다. 이외에도 2억 8천만 원, 5억원 대 차량도 과감하게 커스텀 했다. 3위 지드래곤 '영앤리치' 지드래곤은 뮤직비디오에 L사의 고급스포츠카를 등장시키기도 했다. 지디가 살고 있는 한남동 고급빌라는 밀애를 위한 최적의 장소였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여자나 재물 문제로 힘들어 질 수 있는 요소가 큰 운기를 지나고 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사생활인 만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1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빅뱅 지드래곤(33, 권지용)과 블랙핑크 멤버 제니(25, 김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는 지드래곤의 열애설과 결별설이 불거질 때마다 소속사가 반복했던 워딩이다. 디스패치는 제니와 지드래곤(지디)이 1년째 열애 중 이라고 했다. 제니와 지드래곤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팬들이 많이 놀랬다. 빅뱅 지드래곤(왼쪽)과 블랙핑크 제니 / 머니투데이 DB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다만 이 곳 하나~!! 오롯이 여기는 반드시 가야 한다고 그 사람에게 말했다. 1988년생인 지드래곤은 올해 나이 34세이며 제니는 96년생 26세로 두 사람은 8살 차이가 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